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블록체인이 바꿀 정치

in #kr7 years ago

오랜만입니다. 김경형이어요. 스티밋 오늘 시작했습니다. 어디에 쓰면 좋을지 아직 잘 모르겠지만요. ^^ 주욱 읽었습니다. 보석같은 포스팅들입니다. 우재님 포스팅 읽는 것 만으로도 할 가치가 있어보인다는..^^* 건강하시기를..

Sort:  

살아계셨군요 ㅎㅎ

예. 아직은요.ㅎㅎ 얼마전 아버지 돌아가시고 많은 상념에 젖었습니다. 말로 풀어내기는 어렵고요. 좀 더 힘내어 살아야겠다는 다짐 정도? 저만치 앞에서 걸어가던 아버지의 등이 사라지고 길이 휑하니 빈 거 같습니다. 나쁜 건 아니에요. ㅎㅎ.. 스팀잇을 어케 활용해볼까 아직 고민 중인데.. 내가 준비 중인 이야기들을 조금씩 풀어 올려볼까 하네요. 암튼 여기서 볼 수 있어 좋네요. 늘 건강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9139.79
ETH 2511.97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