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관 쓴 스투키-그래 넌 공기정화를 하는 데 퀸이야

in #kr6 years ago (edited)

20190117_162039.jpg

내가 보기에 얼굴도 괜찮은 사장님이 있는 카페ㅡ 짖굿은 친구들이 보낸 개업선물이려니~~~

커피 맛은 아직 지켜보는 중이다.

20190117_162055.jpg

아잉 깜찍하여라. 스투키 머리에 쪼꼬미 왕관을 씌울 생각은 어떻게 했을까.

공기정화에 뛰어난 식물군에 당당히 이름 올리고 있는 스투키. 집에 데려오고 싶지만 몸값이 비싸 아직은 지켜보는 중이다. 언젠가 내 너를 꼭 데려오고 말리라.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서평] 의료혁명 치료혁명 자연정혈요법 실습편

이 책을 한 시간만 읽으면 의사가 못 고치는 병도 스스로 쉽게 고친다. ★장의 어혈을 제거하는...

Sort:  

ㅎㅎㅎ 깜찍하네요 발상이 신선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눈을 사로잡는 아이템이쥬??? ㅎㅎㅎ

아침마다 머리맡 스투키를 흔들어보고
있어요
튼튼하게 잘자라는지보느라
어느날 쏙빠져버리는게 몇개있었어서
잘관찰중입니다ㅎㅎ

저도 꼭 집에 스투키를 데려오고 싶어욤!!
식물 자라는 거 관찰하는 거 저도 완전 좋아하거든욤ㅡ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스투키 예전에 키웠었는데
언젠가부터 하나씩 말라가서 가슴이 아팠다는...ㅠㅜ

저도 작은거 하나 사서 키워봤는데...
물을 어떻게 주는건지... 저세상으로 보낸적이 있어서 그 다음부터는 구매욕구를 누르고 있어요.

이거 공기청정에 좋은 모양이군요.
가격이 비싸다니 저도 눈으로만 감상해야 할것 같네요.^^;;

작은 것은 그리 비싸지 않은데...
크고 비싼 스투키들이 갖고싶으니 문제입니다~~~ㅎㅎ
저도 관상용으로만

호. 톡톡 티는데요^^

센스터지죠??? ㅎ

ㅋㅋㅋㅋㅋ 음이온이 나온다는데... ㅋㅋ

좋죠좋죠~~
좋은데 몸값이 비싼게 흠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25.17
ETH 2619.74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