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페이스북 난민, 스팀 기반 디튜브로 이동---> 서서히 스팀잇이 위력을 발휘하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퍼온 글은 일단 삭제했습니다.

스팀잇의 가장 큰 매력은 글을 쓰는 사람들에게 보상이 주어지고,
글의 인기나 중요도를 이곳 회원들이 결정한다는 점에서
유튜브나 페이스북보다 훨씬 나은 장점이 있는 것 같네요.

물론 스팀잇에서도 일부 고래들이 문제가 되고 있지만,
앞으로 더욱 상황이 좋은 방향으로 개선되리라고 생각됩니다.

향후 스팀 기반 디튜브로 중심이동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Sort:  

Hey @fly5854, this is the 1st copyright warning.

Your posting is suspected as a plagiarised content, and recorded into the copyright tracking database. If you ever copied someone else's contents, delete the posting immediately and never make the same mistake. You can prove that the suspection is wrong by providing clear evidences of the originality.

US Government Copyright Law


** KR Guiudedog continuously monitors plagiarism.
** If you get this message more then 10 times, downvoting will start.
** Failure to comply with the terms of this warning may expose you to legal action for copyright infringement.


안녕하세요 @fly5854님, 저작권 안내입니다.

본 게시물은 저작권 침해의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신고되었으며, 이후 절차를 위해 데이터베이스에 기록되었습니다. 게시물을 다시 한번 점검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스팀잇에 게시되는 모든 글은 게시 후 일주일 이후부터 삭제할 수 없으므로 본인의 콘텐츠가 저작권을 침해한다고 판단되면 지금 바로 삭제하시기 바라며, 앞으로는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이럴때 저작권 침해 (한국저작권위원회)


** KR가이드독은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를 주기적으로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10회 이상 안내를 받은 경우 다운보팅 대상이 됩니다.
** 저작권법에 저촉시 법적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저작권 문제가 있었군요..삭제하려고 해도 삭제가 안되네요ㅠ.ㅠ
다음부턴 주의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잘봤습니다.

유튜브는 너무 오만했죠.
검증된 자가 아니면 안받겠다는 식의
수익 창출 요건 대폭 강화.

일단 수익 막고 보자는 식의
봇이 판단하는 노란달러...

기준이 뭔지도 모르겠고
많은 유튜브 덕후들이
아무리 리버싱을 해도
명확히 밝혀지지 않는
검색 알고리즘

그리고 별별 이상한 이해할 수 없는 잣대들

솔직히 컨텐츠 업로더 입장에선
돈 좀 못벌더라도
디튜브가 차라리 속좀 편한 것 같습니다.

다만 디튜브는 검열이 없다는게?
조금 걱정이 되기는 합니다.
아동 포르노등 이상한 영상들이
올라와도 어떻게 제재할 방법은 없는지??

아...정말 해박하시네요ㅋ 불법적인 부분은 신고로서 해결이 안될까요?ㅠ.ㅠ

저도 아무것도 모릅니다. ㅋㅋ
근데 제가 아는 바로는
디튜브는 신고 기능이 없고
동영상을 올리면 IPFS인가(이게 뭔지 잘 모르겠네요.)
하는 토렌트 비슷한 분산기술을 이용해
동영상을 저장하는 것이라고 들었는데
그게 신고로 누구 동영상을 지우고 그러는 것이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저도 문돌이라 기술이야기만 나오면
너무나도 한없이 약해집니다.

저도 문돌이라...IT기술에는 한없이 약하네요ㅠ.ㅠ

IT조선에서 본 기사같은데 직접 쓰신 기사가 아니라면 저작권에서 자유롭지 못할텐데요..
일단 저작권안내 불러봅니다 @저작권안내

퍼오는 건 조심해야 겠네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228.86
ETH 2663.22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