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도 요즘 가상화폐 공부하고 있어서 ~ 피드글 보고 자주 들어올께요~~
팔로우 보팅 하고 갑니당 ^^ 맞팔 ㄱ ㄱ

감사합니다!!!!

자주 뵈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3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차트 분석 감사합니다
비트코인 흐름따라 알트코인들도 움직이니 비트코인 차트만 집중 공략해봐야겠어요

맞습니다.

비트코인을 기준으로 알트를 보는게 맞습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이렇게 분석하는게 진짜 어렵더라구요ㅎㅎ
좋은 분석 감사합니다ㅋㅋㅋㅋ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전문가 느낌 물씬 풍기시네요.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차트분석 잘 보았습니다!
성투하시길 멀리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요즘 투자에 관심이 많은데 올리시는 글들 꾸준히 봐야겠습니다!
성투하세요!

관심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자료로 찾아뵙겠습니다 :)

차트분석을 볼때마다 빨리 트레이딩의 세계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ㅠㅠ

좋은 글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가요~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앞으로 더 좋은 글 공유하도록 할께요!

포스팅 셀프 홍보하기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포스팅을 해주시는 진스퀘어님을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차트나 기술적 분석에서는 아직까지도 너무 초보라 자주자주 배우러 찾아오겠습니다. 팔로우 및 보팅하고 갑니다 :)


좋은 포스팅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자주 들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

투자에 대한 공부하기 좋은 글이네요
차트 분석하는 분들 너무 신기해요 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는 차트는 단타용으로만 보고..
결국 대세 상승이라는 믿음에는 변화가 없습니다 ^^

네 맞습니다!!

대세 상승이기 때문에 단기하락때의 대응만 잘하면 좋은 추세이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1932.16
ETH 3422.23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