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trip - '15 Oahu, Hawaii - Ocean sports all day long! 하루 종일 해양 스포츠 즐기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 입니다.
floridasanillogo.png

Kaneohe Bay Ocean Sports - 카네오헤 해양스포츠

워낙 물을 좋아하는 가족들이라 하와이에서 하루를 온전히 해양 스포츠에 할애했어요.
미리 계획했던 건 아니고 현지에서 광고 잡지도 보고, 인터넷 검색 등을 거쳐 결정한 곳이 바로 KBOS 입니다.

Kaneohe Bay Ocean Sports
http://www.kboshawaii.com/

저희는 현지 여행사를 거치지 않고 직접 예약해서 한 사람당 몇 불씩은 아낀 것 같아요.
호놀룰루에 있는 호텔로 왕복 교통편도 제공한다고 해요.

거의 단체 관광객들이었어요. 그 중에서도 일본 관광객들이 90%, 한국 단체 관광 한 팀, 우리 식구 13명 등
점심은 치킨 카레였는데 물놀이 후에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더라구요.
여러 조별로 나눠서 수중 배구, 카누, 바나나 보트, 요트, 스노클링, 젯트 스키 등등 여러 액티비티를 교대로 했어요.
하루 종일 제가 좋아하는 하늘과 바다를 실컷 보면서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floridasnalcaligra.jpeg

Sort:  

Looks like a beautiful and fun adventure. @floridasnail

It really was!

meep, too

눈이 맑아 져요👍

하루종일 하늘과 바다만 보고 살면 좋겠어요~

하루종일 해양스포츠는 대박입니다👍👍👍 저도 물을 좋아해서 ㅎㅎㅎ

바닷가에 사셔야 겠네요^^

해양스포츠는 한번도 안해봤는데 바다가 넘 이쁜거 아닌가요?!ㅋㅋㅋㅋ

하늘과 바다는 언제 어디서나 예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226.71
ETH 2653.9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