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trip - '15 Oahu, Hawaii - Kailua Beach 카일루아 비치

in #kr7 years ago

2015년 3대 13명의 대가족이 갔던 하와이 여행입니다. 제 블로그에 올렸던 것, 가져왔습니다.

중간 휴식하는 날
오전, 아이들은 집에서 물놀이와 게임, 어른들은 직원 할인을 이용한 소소한 미국 상품 쇼핑 ㅎㅎ

점심 먹고 느긋하게 나가 본 우아후 섬 동쪽 해변 Kailua Beach
파란 하늘과 바다, 하얀 구름과 모래~
이런 곳이 정말 파라다이스이겠구나
오마바 대통령의 베케이션 홈이 있는 곳으로도 유명한 곳
해변 뒷편으로는 나무 그늘도 있고 샤워 시설도 있고 배만 안고프면 하루 종일 있을 수 있는 곳
아무런 색보정이나 필터 없이 사진 실력없는 제가 그냥 셀폰 카메라로 대충 찍어도 이런 색이 나오는구나...

Sort:  

부럽네용.. 정말 아름다워요 ㅎㅎㅎ

하와이 여행 꼭 한번 계획해보세요 ~ 혹시나 미혼이시라면 신혼여행으로 ? ㅎㅎㅎ

대가족이라 예약하기 힘드셨을텐데 대단하십니다^^

대가족을 위해 베케이션 홈을 렌탈했었어요, 대가족 여행 계획있으시면 한번 보세요^^
https://steemit.com/kr/@floridasnail/my-trip-15-hawaii-oahu-15-airline-and-accommodation

대가족 여행이라니 신기합니다 ㅎㅎ 스케줄짜기도 쉬운일이 아니겠네요 ㅎㅎ

네 ㅎㅎ 교통편, 숙박, 음식, 쇼핑, 모두에게 맞는 액티비티 등 모두 조율하느라 노력과 시간을 많이 썼었어요 ㅎㅎ 그래도 여행은 계획부터가 즐거움이니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6902.20
ETH 3248.4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