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일지] HLC / loteem / steemfest / steem-ua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입니다.
42.jpg


하나. 올초에 kr에서 잠깐 핫했던 할랄체인 코인 (HLC)이 있었습니다.
퀀텀 기반 코인이라 퀀텀으로 조금 사놓고는 잊어버리고 있었네요.
2월부터 꾸준히 하락하여 거의 1/20 토막 난 코인이니까요...
https://coinmarketcap.com/currencies/halalchain/historical-data/?start=20180101&end=20180904

그런데 오늘 @twinbraid 님의 포스팅을 보게 되었습니다.
할랄토큰 ERC-20 스왑 방법
HLC 가 ERC-20 토큰으로 바뀌어서 스왑을 해준다네요.

혹시 모르니 스왑이라도 해놓아야겠죠.
개인 이더 월렛 주소와 할랄체인이 들어있는 퀀텀 지갑이 필요합니다.
방법은 @twinbraid 님께서 잘 설명해주셔서 어렵지는 않습니다.


둘. 얼마전 @loteem 이 단장을 마치고 새롭게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뉴비님들은 잘 모르실지도 모르겠네요, @ludorum 님께서 만드신 로터리 양식을 이용한 펀드 레이징 프로젝트입니다.
커뮤니티를 위해 사용할 기금을 모으는 것을 목표로 시작하셨는데, 정기적으로 진행 사항이 포스팅이 되었으면 하고 바랍니다.
(저도 초기에 200스달씩 3 구좌를 투자했습니다)


셋. @loteem 의 커뮤니티 활동 기금 이야기를 하다보니 스팀페스트가 생각나네요.
세계각지에서 모인 스티미언들이 1년에 한번 페스티벌을 벌입니다~
이번이 3회이지요.
https://steemfest.com

작년 2회 스팀페스트에 kr 스티미언분들께서 여러분 참여하셨었지요.
(제가 기억하는 분들은 @hansikhouse 님, @maa 님, @ludorum 님, @ramengirl 님, @successtrainer 님, @roychoi 님이신데, 더 계신가요?)
@hansikhouse 님께서 연사로 발표를 하시기도 하셨구요.

올해도 참가하시는 분 계신가요?


넷. @jayplayco 님의 포스팅에서 재미있는 것을 찾았네요~
[스팀-UA] Steem-ua 스팀의 새로운 레퓨시스템을 제시하다 - 그리고 레퓨가 높으면 업보팅이 높다!
[Steem-ua] 스팀-UA의 업보팅 방식과 큰 그림

저도 250 스파를 임대해보았습니다.
Screen Shot 2018-09-04 at 4.21.59 PM.png


43.jpg

Sort:  

저도 어제 스팀-ua 임대했어요.얼마나 찍힐지 궁금하네요^^

스팀-ua에 임대하고 특별한 태그없이 글쓰면 자동으로 보팅오나요?ㅎ

넵.태그 없어도 됩니다.오늘 새벽에 왔다 갔네요^^

스팀페스트라는게 있군요
포스팅들을 보다보면 제가 모르는 스팀잇 세상이 따로 있는거 같아요

전 우물안 개구리지만 그래도 좀 오래 있었다고 여기저기서 들은 거예요 ㅎㅎ

어?
스팀-ua가 뭔지 글 읽어봐야겟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저도 아직 보팅은 못받았는데, 두고 봐야죠 ㅎㅎ

저도 스팀-US가 매일매일 찾아와 주고 있습니다.ㅎㅎ

그렇군요, 전 아직인데 기다려봐야겠네요 ㅎㅎ

저도 소량 도전해 봅니다 ㅎㅎ

같이 가요~~ 화이팅~!

달팽이님이랑 같이다려면 천천히 가야겠네요^^ 화이팅!!

작년에는 스팀을 안해서 스팀페스트를 몰랐는데,
올해 알게 되어서 ㅋ 다른 분들과 나눠보려서 열심히 내용좀 읽고 있습니다 ㅋ
스팀페스트 가보고 싶네요 ㅎ

저도 작년에 다음에 가야지 했는데 1년이 훌쩍 가버렸네요 ㅎㅎ

정말 스팀내에서도 다양한 내용들이 넘쳐나는군요. 잘보고 갑니다.^^

이것저것 생각나는 대로 스팀잇 일지를 써볼려구요 ㅎㅎ
기록도 남길겸~

놀라운 스팀잇 세상입니다.

계속 새로운 용어들이 나오고 있네요

steemfest 처음 들어보는데 세계각지에서 모인 스티미언들을 위한 페스티벌이라니 놀랍네요~

이제 스팀아 가즈아~ ㅎㅎ

벌써 3회네요, 계속 번창해서 우리 다 같이 가요~ ㅎㅎ

플로리다달팽이님 스팀-ua고고곳.. ^^ 팔로워도 많으시고 글에 리액션들도 좋아서 잘 들어오실거에요 ^^

스팀 ua가 더 많이 알려져서 유용하게 쓰였으면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