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일상] 아이의 고등학교 골프리그 첫 시합 - 그리고, D-Tube 가 왜 안될까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 입니다.
하늘바다.png

우선 어제 있었던 아이의 고등학교 골프리그 첫 시합, 첫 티샷 영상을 올립니다.
이제 막 고등학교에 입학한 9학년이구요, 다행히 좋아하는 농구는 겨울 시즌이라, 가을 시즌 스포츠인 골프 팀에도 참여를 할 수가 있었네요.
어제는 그 첫경기로 세 학교에서 18명의 학생들이 경기를 했는데요, 그 중에 3등을 했습니다.
9학년이 그 정도면 나름 잘 한거 같아요, 계속 꾸준하길 바래봅니다.


그런데 어제밤에 룸메의 스팀잇 활동을 장려하고자 찍어온 아이의 골프 시합 영상을 DTube 에 올려줬는데 디튜브가 먹통이네요 ㅠㅠ
첫번째 시도 - my boy's first shot in high school golf league '17


왜 일까요? 분명히 전에는 성공했었고 똑같은 방법으로 한 건데, 업로드 다 되는 거 확인하고 재생도 한 번 해보고 올린 건데요 ㅠㅠ
다시 해봐도 안되네요, 스팀잇은 삭제나 수정이 안되서 그냥 다른 사진으로 대체했네요
두번째 시도 - my boy's first shot in high school golf league '17


결국은 유튜브에 업로드해서 제 블로그에 올리게 되네요 ^^

floridasnalcaligra.jpeg

Sort:  

아드님이 운동에 남다른 재능이 많아보이네여..^^

실력 향상되기를 응원할게여.. 화이팅~~~~^^

남다른 재능이 있는 건 아니구요 ^^ 그냥 노는 걸 좋아하는 거죠 ㅎㅎ 감사합니다.

오~ 축하드려요~ 뿌듯 하시겠어요~^^~ 전 골프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르지만 아주 멋져 보입니다. ^^ 꾸준한 발전 이루기를 바랍니다~

고슴도치 엄마라 젤 멋져 보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나중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선수가 되있는건가요 ^^!!!
응원하고 가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많으셨어요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화이팅 ~!!!
아드님 골프, 꾸준히 실력이 향상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욕심 안 부릴려구요 ㅎㅎ

그래요~ 욕심보다 응원이 맞을것 같아요.
응원하시는 모습에 스스로 실력 향상이 더 될것으로 믿어요.

바람이 많이 불었군요.. 3등이면 잘 했네요~~ 체격이 좋아 보입니다.
스윙도 좋아 보이네요 ㅎㅎ

뭐, 평생 취미로 삼을 정도면 되죠 ㅎㅎ

네 ㅎㅎ 맞습니다~~

반 스윙밖에 하지 않은 것 같은데..
풀스윙하면.. 흐드드드 할 것 같아요~ ^^
아마 거리가 짧아서 그랬겠죠? ㅎㅎ

멋진 골퍼로 키워보시는 건 어떠하실지

거리도 그렇고 첫 게임 첫 티샷이라서 겁먹은 것도 있을겁니다 ㅎㅎ
본인을 농구를 더 좋아해서, 모르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452.12
ETH 2603.11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