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시골에서 한국 음식 먹고 사는 법

in #kr7 years ago (edited)

I live in a small city which is far from Korean Town in big cities.
한인타운이 형성되어 있는 대도시를 제외하고 시골 구석구석에 살고 있는 한인들은 한국 식품 장보는 것도 쉽지않다.

우리 동네에 그나마 큰 다국적 그로서리가 있다, 주로 남미사람들을 위한 것이기는 하지만.
요새는 한국 제품들도 많이 들어오는 것 같아 반갑다.
Luckily, there is a international food market, maily for South Americans.
I can see more and more Korean brands.

피망은 언제 봐도 색이 참 예쁘다.
쌀은 이것 저것 섞어서... 찰지지 않다 ㅠㅠ
소꼬리 곰탕으로 몸보신해야지
I love colorful bell peppers.
mix several kinds of grain, but not sticky like korean rice...
will cook ox tail soup.
170709_213800_COLLAGE-1.jpg

Korean cannot live without Kimchi.
Not original ways, but tried it!
막김치라도 담가먹을 수 밖에.
그나마 배추가 있고, 까나리 액젓과 비슷한 게세마리 상표가 있어 흉내라도 낸다.
170709_213644_COLLAGE-1.jpg

Sort:  

미국에서 담근 김치 맛이 궁금하네요 ㅎㅎㅎ
해외가면 한국 음식 맛이 더 그리워지는 것 같습니다.

그냥 저냥 먹을 만해요^^ 나이들수록 어릴 적 입맛으로 돌아가나봐요^^

외국나가면 참 한국음식이 많이 그리울것같습니다.
선팔하고 가요 먹방사진 포스팅하고 있으니 한번씩 구경와주세요

사진 잘 봤습니다. 그림의 떡이라 침만 흘리게 되네요 ^^

호주에 있을 때 가끔식 김치를 해서 나눠주시던 분이 생각나네요.. 외국에서 오랜만에 먹는 김치의 맛이란.. ㅎㅎ 배가 슬슬고프네요

흰 쌀밥에 김치가 최고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679.06
ETH 2628.86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