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프 쇼핑은 셉틱 탱크와 함께 날라가고......

in #kr6 years ago (edited)

floridasanillogo.png


블랙 프라이데이 쇼핑들 많이 하셨나요?
풍요를 넘어 과잉의 시대를 살고 있구나 느끼면서도 소비를 멈출 수가 없는 게 또 모순인데요,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는 그냥 넘어가 보자 했더랬습니다.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저는 너무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는 생각을 항상 하고 있습니다.
한번은 제가 가진 가장 비싼 물건이 무엇일까 생각해본 적이 있습니다.
(와이프, 남편, 애들, 가족 이런 거 말구요 ㅎㅎ 정말 물건만...)
우선 살고 있는 집이겠죠, 물론 내 것이 아니라 은행 소유이긴 하지만요.
그 다음은 차.
다음은 보석, 명품 가방 등 이제는 쓸데없다 느껴지는 사치품들...

그리고 그 다음은 맥북이나 셀폰이 재산의 고가 순위를 차지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이번 볼프때도 결국 큰 아이의 아이폰 x를 샀습니다. $400 할인 프로모션에 나머지는 본인이 내기로 하고...

어차피 제 돈은 안들어 갔으니 이번 블프는 성공이다 싶었는데, 웬걸......
땡스기빙 날 아침에 전화가 옵니다.
렌트주고 있는 집입니다.
Septic tank 가 넘쳤답니다.
(혹시 Septic tank 가 뭔지 모르시는 젊은 세대를 위해... 정화조입니다. 저는 아주 먼 옛날 똥차를 기억하는 세대입니다)
온 가족, 친지들이 모여 땡스 기빙 만찬을 준비하고 있다는데 이런 상황이니 어쩌겠습니까, 당장 플러머를 불러줘야지요 ㅠㅠ
여러 곳에 알아봤지만 아예 영업을 안하거나, 땡스기빙 휴일인지라 평소보다 2배도 넘게 요구합니다. 600불이 나갔습니다 ㅠㅠ

항상 느끼는 거지만 아껴야지 하면 더 나가더라구요, 모래를 꽉 움켜질수록 손가락 사이로 빠져나가듯이 말이죠.
어차피 가진 것 없이 온 인생이고, 아무 것도 가져갈 것 없는 인생이니 욕심 부리지 말아야죠 ㅎㅎ

오랫만에 올려봅니다.

왜 사냐건 웃지요

floridasnalcaligra.jpe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smongo님이 floridasnai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mongo님의 [Steemmonsters] @jayplayco 님의 KR 리그 3차가 시작됩니다~ 많이 참여하세요~

안녕하세요, 스몬고 mongo 입니다.
jayplayco 님께서 개최하시는 kr 스팀몬스터 토너먼트가 지금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많이 많이 참여하세요~ [스몬] KR 3rd 토너먼트 시작 (11월 26일 KST 오전 ...

zorba님이 floridasnai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8/11/24]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004 볼티모어 floridasnail/td> 플로리다 starjuno 보스톤 <t...

항상 생각도 못한곳에서 돈이 나가는데 그게 그렇게 아깝게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매번스트레스 받았는데 저도 그냥 체념했습니다 그러려니 ㅎ 정신건강은 좋아지는것 같아요

네, 맘편한게 최고죠, 돈으로 살 수 없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가만보면.. 돈이 생기면 꼭 나갈일이 생기더라구요ㅎㅎ
오늘도 디클릭!

ㅎㅎ 사람 사는 일이 참 재미있어요

생각지도 못한 지출이 크네요ㅠㅠ
만회를 위해 카드 오픈 가시나요?ㅎㅎㅎ

네, 어차피 없어질 돈, 카드라도 질러야죠 ㅎㅎ

예상치 못한 지출은 타격이 크죠..
블프 쇼핑 하셨다고 생각하세요 ^^;;
이제 골레 뽑으러 가즈아~!!

네, 그렇게 생각하고 마음 비웠습니다 ㅎㅎ

저는 블프쇼핑은 안하고 스팀만 구매했습니다..!ㅋㅋㅋ

잘하셨습니다. 가장 알찬 블프 쇼핑이네요 ㅎㅎ

윽.. 이렇게 생각지도 못하게 지출이 발생하면 속이 참 쓰리죠. T^T 그저 마인드컨트롤하면서 잊는게 속편합니다.ㅎㅎ

네, 다행히도 그 정도는 마인드컨트롤 할 수 있는 내공이 쌓인 나이네요 ㅎㅎ
@kiwifi 님도 땡스기빙 행복하게 보내셨기를 바랍니다

그냥 웃지요... 사는게 참.. 어렵습니다. ㅎㅎ

보클로 응원하고 갑니다.
https://steemit.com/dclick/@dailypro/28--1543099383474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845.40
ETH 3281.3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