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서 처음 뵙겠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는 철학을 사랑하는 Florescence입니다.

제 스팀잇 계정에 어울릴만한 닉네임을 찾다가, 스팀잇에 자유롭게 글을 쓰면서
제 안의 창조성이, 잠재력이 활짝 꽃 피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florescence라는 이름으로 찾아 뵙게 되었습니다.

저는 블로그 경험도 없고, sns에 공개적으로 제 글을 올려본 적도 없습니다.
그런데 꾸준히 글 쓰는 것이 제 안의 진짜 나를 깨워내는 작업임을 깨닫고
스팀잇으로 여러분과 묵묵히 열심히 소통하려 결심했습니다.
사실 이런 일이 처음이라, 첫 인사를 남기는 데도 꽤 오래 걸렸네요!
그래도 정말 반갑습니다!

자유 2.jpg

저는 무엇에 대해 글을 쓸지, 제 관심사는 무엇인지
미리 남기지 않으려 합니다.
저도 제가 무엇을 주로 쓰게 될지 모르니까요!
그때그때 생각나는 주제, 저를 사로잡는 주제에 대해 풀어나갈 생각입니다.

포스팅이 늘어날수록 여러분처럼 저도 저를 알아가는 작업을 하겠네요ㅎㅎ

여러분
새해 다들 독서 계획이나 목표를 세우셨죠?
제가 처음으로 스팀잇에 풀어낼 주제는 '퀀텀 독서법'입니다.

다들 놀러와주세요~!!

Sort:  

아이디가 정말 예쁩니다
철학이라 어떤 내용을 펼쳐 주실지 기대됩니다!

철학을 접하면서 딱딱하고 작은 틀 속에 움크리고 있던 제가 더 넓은 세계 속으로 몽실몽실 피어나가고 있는 듯한 경험을 했습니다! 그게 제가 철학을 사랑하는 이유입니다. 제게 그런 경험을 선사했던 글들을 조금씩 올려 볼게요! 부족하지만 잘 봐주세요~ㅎㅎ

철학을 사랑하는 분이라...맘껏 노소서!

감사합니다!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는 글을 많이 쓰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철학은 항상 관심은 가지만 다가가기 쉽지 않은 분야같아요! 많이 배우겠습니다. 팔로우 하고 가요

제가 그 정도 수준은 안 되는 지라 죄송하네용ㅠㅠ그렇지만 아직 첫 글도 쓰지 않은 저를 팔로우 해주신 만큼 좋고 알찬 글을 쓰려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같이 화이팅 해봐요~!^^

이렇게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jaykim99님 응원할게요~ㅎㅎ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보팅과 팔로우 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ㅠㅠ아직 제대로 된 글도 안 썼는데 벌써부터 팔로우 해주시다니 너무 감동입니다!ㅎㅎ
좋은 글 많이 쓸게요~

어떤 내용으로 포스팅이 전개가 될지 궁금해지네요!
앞으로 좋은 포스팅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 자주 놀러올게요!

너무 감사해요ㅠㅠ좋은 글을 쓰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ㅎㅎ
자주 놀러오신다는 말씀이 너무 기분이 좋네요!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철학 공부하신다니 기대 됩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철학에 조예가 깊지는 않습니다ㅠㅠ
그렇지만 관련 포스팅이 actapeta 님께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팔로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만나요 ~

감사합니다! 좋은 글로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감사합니다! 보고 모르는 것이 있으면 여쭤보겠습니다!

반갑습니다^^ 퀀텀 독서법이라..기대되네요^^
함께 성장해나가는 스티밋 라이프가 되면 좋겠습니다.

아직 스팀잇이 많이 어려워서 기본적인 것도 헤매네요ㅠ
그렇지만 좋은 글로 찾아 뵙겠습니다! 퀀텀 독서법은 제가 개인적으로 큰 도움을 받았던 독서법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6681.24
ETH 3016.79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