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ood] 정성가득한 반찬 그리고 장어구이 덮밥 "투엄"

in #kr7 years ago

어머어머 장어구이 소주한병.
너무좋다. ㅎㅎㅎㅎㅎㅎ

Sort:  

저두. 소주 한병 ....ㅋㅋㅋㅋㅋ

아 너무 힘드네요
티월드님과 소주 한잔 진짜 하고 싶네요
술이 술술 들어갈듯요 ㅎㅎ

근처니깐 여기 한번 가봐야겠어요 !!

너무 좋지? ㅠㅡㅠ
우리에겐 그림의 떡일까?? 흑

저두. 소주 한병 ....ㅋㅋㅋㅋㅋ

시스템 불안정으로 댓글이 두개 달렸는데
왠지 진짜 술이 고프신 분 같네요

아하하하하하하

-0-;;; 저 .... 술쟁이가 된건가요 ? ㅋㅋㅋ 에잇 !!!

술쟁이는 사랑입니다 ㅎㅎ

오늘 보시죠..
가능하세요?

지금 남편에게 퇴근시간을 물어봤습니다. ㅠ 답변이 오면 다시 말씀드릴게요 흐미 ㅋㅋㅋㅋ

-0-;;; 저 .... 술쟁이가 된건가요 ? ㅋㅋㅋ 에잇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144.34
ETH 3517.40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