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까페] 아쿠아파크까페 ; 이색동물들을 만날수 있어요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플로라 (구ver. 러브흠) 입니다.

(@kobuni 님 예전 대문을 이렇게나마 제가 조금수정하고 사용합니다. 흑흑)

아직 플로라 라는 이름이 어색하기만 합니다. +_+
오늘은 몇일전 다녀왔던 동탄2신도시 이색까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아쿠아파크까페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시범길 148-14
전화: 031-376-0290

따로 입장료를 내실필요가 없고, 1인1음료만 주문 하시면 됩니다.

크기는 큰편이 아닙니다.
동물체험 까페라 아이들이 많아서 어린아이를데리고 갔는데..
막 신나게 돌아다녀도 되어서 그런 부분이 참 좋았습니다.

막 들어가자마자 거북이가 엉금엉금 기어다닙니다,
먹이를 주려는 아이들의 손길이 분주합니다.

꼬마돼지 한마리도 막 여기저기 다닙니다.
귀여운 꼬마돼지 몰이하는 아이들도 있습니다. ㅎㅎ

꼬마돼지를 만져볼수도있습니다
저도 만져 보았는데.. 음.. 강아지 만지는거랑은 무언가 틀린 그런 느낌입니다.
설명하기가 뭔가 알쏭달쏭한. +_+
여튼, 돼지를 만져볼수 있다는점도 너무나 신박하였습니다. ㅎ

그리고 까페벽면으로는 작은 수족관과 토끼를 볼수있도록 만들어 놓았습니다.
(큰 물고기, 파충류도 있습니다. )

그리고 이렇게 포토존을 만들어 두셨습니다.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신기해 하기도하면서 재미있어 하더라구요.

그리고 중간중간 까페 직원분들이 도마뱀, 토끼, 다람쥐 등을 가지고 나오셔서
아이들에게 만질수있는 체험등을 해주십니다.

따로 동물원을 가지 않아도 가까운곳에 이런까페가 있어 매우 좋았습니다.
승윤이도 강아지를 키우면서 부쩍 동물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해서인지..
매우 만족해 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이렇게 다시 나타나셨군요!!! 반가워요 ^-^ 헤헤 승윤이도 반갑구요ㅋㅋ 표정연기가 살아있는데요?? ㅎㅎ 새로운 시작 응원할께요 ^-^

꺄~~~ 다영님오랜만에 뵙습니다.
저도 다시 시작이라 다시 팔로우 해야겠어요.
ㅎㅎㅎㅎ
승윤이의 깨알연기 보셨군요. ㅎㅎㅎㅎ
다시 뵙게 되어 너무너무 좋습니다. ^___________^
앞으로 자주 뵈어요
행복한 오후 시간 되셔요 ★

오홋!!! 동투에 저런곳이 생겼군요~~~~
직접 만져볼수도 있고! 어린아이들에겐 넓고 다리아픈 동물원보다 훨씬 알차고 좋을것같아요!
승윤이 정말 재밌었겠어요~~ㅎㅎ

엄마들에게도 좋은곳이랍니다. 래이헤이나님. ++
거의 아이들과 함께 오셔서 엄마들도 마음편히 커피 마실수 있는곳이라 더 매력적이예요. ㅎㅎㅎㅎ
날씨구애받지않아 더욱 좋은거 같아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셔요 래이헤이나님 ^
^

오~~ 우리 귀욤둥이 승윤이가 신나보이는군요!~ 저도 저기 들어가서 사진 찍어보고 싶네요 ㅋㅋ
요즘엔 이색카페가 참 많은것 같아요!~ 아쿠아 카페는 처음 보네요!~
부지런하신 플로라님 덕분에 눈호가 제대로 하고 갑니다! ^^
오후 시간도 화이팅 하세용~~ ^^

히힛 로사님 ~~~~~~~~~
저도 승윤이만 찍어줬네요. 승윤이한테 찍어 달라고 할거 그랬나봐요. ㅎㅎㅎㅎㅎ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해용. +_+
비가 오려는지 날씨가 꾸물꾸물 하지만. 로사님도 오후시간 화이팅 하셔요. ♡

오 뭔가 호기심 나는 것들이 한 가득입니다 ㅎㅎㅎㅎ 동탄이라 좀 머네요 주변 지나갈 기회가 있으면 들려야 겟습니다.

나중에 아이랑 가셔야 할거 같아요.
어른들이 보기에는 아이들이 많아서 번잡하고볼거리가 그렇게 많진 않거든요. ㅎㅎㅎ
하지만 아이들과가기에는 딱이랍니다.
감사합니다. 센터링님
행복한 오후시간 되셔요 ^_^

우와 정말 이색카페이네요 ^^
입장료도 없고 음료만 시키면 된다니~~
굳이 동물원까지 갈 필요 없겠어요 정말 ㅎㅎ

아이랑 가기 딱 좋아요. ㅎㅎㅎㅎ
아이도 두돌까지는 음료 안시켜도 된다고 할거 같았는데 잘 기억이 나질 않네요. .
그래서 아이들꺼는 나눠 먹었어요.
동물원보다는 작지만 그래도 더 가까이서 실컷 보고 올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ㅎ
나중에 시리 아이가 나온다면 이런곳에 가보면 좋을거예요.
행복한 오후 시간 되실 바래요 ♡

동탄이 핫플레이스라고 하더니 이런 신기한 곳도 있네요~^^
그나저나 아흥~ㅠ.ㅠ 얼마만에 보는 승윤이 사진인가요~^^
이모가 잘 지냈냐 물어본다고 전해주세요~~ㅎㅎ

네 저도 엄청 신기해했어요.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ㅎㅎㅎ
크기는 작아도 있을건 다있더라구요, 그래서 더좋았어염.
꺄~~~ 승윤이사진을 기다리셨다고 승윤이에게 전해드리면 승윤이가 엄청 좋아할거 같아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홈슐랭님 ~~
오늘도 행복한 오후시간 되셔요 +_+

아기 돼지는 시선강탈이네요. 아쿠아파크라고 해서 해양동물만 있는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다양한 종류의 동물이 있군요. :)

직접 만져보고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오히려 동물원보다 나을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재밌게 잘 봤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플로라님! ^0^

아기돼지를 보는순간 저도 동공지진이였습니다. 하하 ++
직접 만져보고 가까이서 볼수 있어서 정말이지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거 같더라구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초코님 ^
^
행복한 오후시간 되셔요 +_+

ㅋㅋㅋㅋ 포토존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기념 산진 찍어보고 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환님도 나중에 포토존에 도전을. ㅎㅎㅎㅎ
저지금 환님의 총각김치에 시선강탈되어 계속 총각김치 생각중이랍니다. ㅎㅎㅎㅎㅎㅎㅎ
퇴근길에 사가야 겠어요. ㅎ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61.76
ETH 2602.70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