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을 구매 하는 방법 문의 드립니다. ! 어떤경로로 구매하는게 가장 싸게 구매 할까요?

in #kr6 years ago (edited)

이글에 보팅하지마세요!!!

코인 고수님들 ~ 질문 드립니다.
여러분은 어떤 경로로 스팀을 구매 하시나요?

6개월스팀잇을 하고 있으나 블록 트레이드로만 스팀 구매해봤습니다.

그마저도 러브흠 계정일때 해보고 안해봤는데.. 흠흠. T^T

여러분들은 어떤 경로로 구매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
용돈으로 소소하게 구매 하려고 하는데 블로트레이드는 넘 수수료를 많이 떼는거 같아요.
스팀 고수님들의 소중한 답변은 플로라를 춤추게 합니다. ~~ 들썩 들썩 들썩 들썩 !!!

Sort:  

참고로 폴로닉스는 출금이 안되고 있습니다. ^^;;

폴로닉스 애끓게 만드는군요. ㅠㅠ 이론이론
어서 출굼 풀리시길 바랄게요 🙏🏻

적은 액수로 하시려면 그냥 업비트가 제일 났지 않을까 싶네요~ 코빗은 전송수수료가 최소 만원이고 전송되려면 시간이 걸리니.. 조금 많이 바꾸시려면 그냥 거래소에서 비트렉스로 비트코인 보내서 스팀으로 바꾸시는 것이 제일 나을듯요~ 지금 비트코인 코프도 많이 빠졌으니 그게 나을 수도요~ 그래도 쉬운건 업비트에서 그냥 보내는 거겠죠? 저도 전문가는 아니니 다른분들 댓글 남기시는 거 저도 참고해야겠네요~^^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 비트렉스는 가입을 해봐야겠네요 비트렉스는 어려워서 생각하고 있지 않았는데 많은 분들이 비트렉스 쓰시더라구요 ^^
거래소에서 비트렉스도 한전 해봐야 할거 같아요 ^^
감사합니다
그런데 진짜 어찌 이리 코인도 능통하신지요 (엄지척 엄지척 정말 쌍 엄지척입니다 )멋진 해피언니 행복한 밤 되세요 ^^

스팀에서 서치 기능으로 검색하면 비트렉스 가입에 대해 소상히 해 주신 포스팅 많아요~ 저도 그거 참고해서 했지요. 스달을 스팀 주소로 잘못 보내서 한달 동안 못 받은 적도 있지만요~ 지금까지 못 받아서 지금 받았어야 했는데~~ ㅋㅋ 잘 자요~~ 러브흠 동상도~^^ 덧붙이자면 스팀이 항상 같은 가격으로만 유지되어도 글보상 받으면 은행이자보다는 나을 것 같아서 스팀 샀네요~^^

으흐흐~~동상이라는 표현이 너무 좋네요 므흣므흣❣️
비트렉스 가입은 잘 알아보고 해봐야 겠어요 ^^
한달동안 못받아서 애끓으셨겠어요 ㅠㅠㅠ 그래도 다행히 돌아와서 다행이네요^^
히힛 고마워요 언니 언니구 좋은 꿈 꾸세요 ^^

플로라님~

현재는 비트렉스에서 구매하는 것이 파워 충전으론 제일 좋을 듯합니다만...
투자용도로는 업비트가 제일 좋을 것 같습니다.
업비트는 지갑이 없어서 스파 충전 용도로는 못 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아마도 스팀에서 공개 매수 (?) 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다만 우리나라 화폐시장 프리미엄이 높아서... 이것은 힘들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렇지만 업비트 가격으로 스팀내부에서 개인 거래로 구하시는게 젤 좋을 것 같습니다~

라이언님 !! 여행에서 돌아 오셨네요 ^^ 잘 다녀 오셨나요???
해피워킹맘님도 비트렉스 추천해주셨는데 라이언님도 비트렉스 추천이시군요 !!
주말에 머리좀 싸매고 비트렉스 가입해봐야 겠습니다 제가 컴맹에 영어도 무지해서 ㅋㅋㅋㅋㅋㅋ
이궁 ㅠㅠㅠ
공부좀할걸 😭

업비트 가격으로 스팀 내부거래도 괜찮겠네요 !!!!!!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라이언님 ^^
행복한 저녁 되셔요😪

업비트 시세로 내부 거래가 젤 간단할 것 같습니다.
명성 높으신분 위주로 하시면 될 것 같아요!

빗썸이 가장 많이 이용중입니다. 수수료때문이기도 하지만 가장많이 이용하는건 아무래도 이유가 있다고 봅니다. 전 차트는 업비트로 보고 구매는 빗썸을 이용중입니다.

빗썸에서 비트코인을 구매하시는건가요?
빗썸에서 스팀 구매가 가능한지 모르겠네요. ㅠㅠㅠ
코인 초보라. 흑흑 . ㅠㅠㅠ
소중한 정보 감사합니다. ^^
행복한 밤 되세요 ★

한화로 구매하려면 한국거래소는 업비트만 가능합니다. 근데 송금은 안되기때문에 빗썸에서 비트코인을 사서 보내고 환전해서 이용한거였어요

Good day~~!

감사합니다. 후~님 ^^

업비트가 어플도있고 보기도좋고 빠르게 알아볼수있어서 저는 업비트이용하고있는데 업비트가 초보자가 보기엔 좋은듯하더라구요

네네 저도 업비트로 시세를 보긴 하는데.. 업비트 지갑과 스팀잇 지갑이 달라서요..
스팀 사서 스팀 파워용으로 쓸려고 하는데.. 어떻게 구매하는게 좋을지 모르겠네요. ㅠㅠ
좋은댓글 감사합니다. ^^
행복한 밤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