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라의 맛집 나들이#2] 빵순이가 사랑하는빵집 동탄 홍종흔 베이커리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플로라 입니다

스트레스 쌓은땐 탄수화물이죠. !! (단호)

어제 너무 스트레스 받고 짜증나는일이 많았어요 흑흑
그래서 참새가 방앗간을 지나가지 못하고 퇴근길에
나도 모르게 빵집으로 향하는 저를 발견했답니다. ㅎㅎ
사실 저는 빵을 엄청엄청 좋아해요.
저희엄마도 군것질은 안하시는데 생크림이 들어있는 빵은 좋아하시더라구요.
모녀가 빵순이예요. 히힛.

사실집앞에 빠리바게트가 있는데.. 잘안가게 되더라구요..
제입맛에는 빠바빵은 맛이 없.... 없... 어요. ... 또르르 (빠바야 미안... 널 배신해서..)

홍종흔 베이커리는 굉장히 크고 건물 자체가 너무 이뻐요.
밤에 보면 더 이쁜 홍종흔 베이커리 ..
건물 자체가 이뻐서 더욱더 가고싶어 지는거 같아요..
그런데 여기 빵이 지~인~ 짜 맛있어요. !!!(엄지척)

저는 요즘 이런 건강빵이 맛있더라구요. 흐흐흐
예전에는 無맛나는 빵은 쳐다도 보지 않았는데.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해요.!!

깔끔하게 진열된 빵들. 흐흐흐
사랑스럽구나. ㅎㅎ

홍종흔 베이커리 오면 꼭 사가는 빵이 있답니다.
그거슨 어니언킹
양파와 크림치즈가 섞여서 넘넘 맛나요.. 빵은 바삭바삭 하구요..
크림이 너무 맛나요. 달달하믄서도 양파가 느끼함을 잡아주구요..
엄지척 엄지척 정말 쌍따봉을 부르는 어니언킹입니다. ㅎㅎㅎ

한쪽 구석에는 이렇게 음료와 쿠키 머랭도 판매 하고 있답니다.

매장 내부도 한컷.
매장 내부도 깔끔하고 이뻐요. +_+

가족들이 좋아하는 빵들 하나씩 사들고 왔어요.
홍종흔 빵집 빵을 가족들이 다 좋아하는지라 역시나 좋아하네요. ㅎㅎㅎ
승윤이는 빵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식구들 다 빵 좋아하는데..
승윤이만 빵을 별루 좋아 하지 않는것은 정말 미스테리 입니다. ㅎㅎㅎㅎㅎ
그래도 (승윤이 빼고)가족들끼리 모여서 맛있게 먹고나니 스트레스도 풀리고 기분도 좋아졌네요.
꿀꿀.ㅎㅎㅎㅎㅎㅎㅎ

홍종흔 베이커리
TEL: 031-8003-4835
주소: 경기 오산시 외삼미로 162-34


그제 갑자기 비트코인 폭등하고 있는걸 발견하고..
이제라도 사야하는지 하고 비트코인을 조금 사보았네요.
와, 이틀만에 외식비 벌었어요. ㅎㅎㅎㅎ
주말에 가족들이랑 맛난거 먹으러 가려구요 룰루~~~

비트코인이 정말 하늘을 찌르면서 돌파 하고 있네요.
너무 무서운 기세로 오르고 있어서 더둘까 하다가 얼른 팔아 버렸네요.
떨어질때도 무서운 기세로 떨어질거 같아서. ㅠㅠ
역시 쫄보라. 큰돈 투자는 못할거 같아요..
심장이 쫄깃 쫄깃.
이러다 1300까지 돌파 할거 같네요.

신나고 즐거운 수요일 되시길 바랄게용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텀블님 ^^
행복한 목요일 되세요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치어럽 ~~~

빵 먹고 싶어요^^

후~님 ~~~ 직접 배달 가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

이야~~~
멋진데?
더 오를걸 예상하고 산다음에
더 떨어질걸 예상하고 팔아
외식비 벌기 ㅎㅎㅎ

단타 성공했구만!!! ㅋㅋㅋㅋㅋㅋ

얼씨구나~~ ㅎㅎ ^^

ㅎㅎㅎㅎ 단타 하면서도 이렇게 쫄깃쫄깃한데...
진짜 코인 투자 하시는 분들은 어떨까. ㅠㅠ
히히 지금 무지 고속 질주하는 비트코인이 무섭다. ㅎㅎㅎㅎ

예전엔 저도 빵 정말 좋아했는데...ㅋ 이젠 술^^ ㅎㅎ 비트가 1300만원을 가뿐히 넘기네요~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거노인님은 술을 좋아하는걸루. ㅎㅎㅎ 접수했습니다. ㅎㅎㅎㅎ
비트 1300만원 넘어가는거 보면서 무섭네요 ㅎㄷㄷ


ㅎㅎ 아주 싸랑합니다^^
너무 무섭게 달리긴 하네요...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부엉. ㅋㅋㅋㅋㅋㅋㅋㅋ

빵을 좋아하는 제게는 이곳이 천국이군요 ㅎ

맛도 있어요 진짜 저도 여기 갈때마다 왜케 기분 좋은지. ㅎㅎㅎㅎㅎ
재이탑님도 빵을 좋아하셨군요. !!!

빵 빵 .... 아... 맛있게다... 저는 피자빵 고로케 이런거 엄청 좋아 하는데 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남편도 피자빵 고로케 좋아하는데. ㅎㅎㅎㅎ
그래서 남편꺼는 따로 사가요. 햄들어있는걸루. 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flora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오산시 외삼미로 162-3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flora1/2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여기 여기 빵순이 한명 더 추가요!
(하지만 빠바빵은 저도 별로 안좋아해요 ㅋㅋ 요즘 맛난 빵집들 넘 많아서^^)
승윤이가 빵을 안좋아하다니.... 정말 미스터리로군요!

암튼 비트코인으로 외식비 번 흠님 대단해요!!!

그러게요 ㅎㅎ
이제라도 정말 사야하는것인가... ㅠ.ㅠ

1300이 넘은 시점에서 더 가지고 있을걸 그랬나 싶습니다. 히힛.

히힛 래이헤이나님도 빵순이셨군요. !!! 찌찌뽕 ~~~`
빠바빵은 최근에 좀 실망했어요 (시무룩) 그래도 홍종흔 베이커리를 찾아서 다행이예요. 크큭.
승윤이는 이상하게 빵을 별루 안좋해요.. 정말 신기하다니깐요. ㅎㅎㅎ
저희 남편이랑둘다 먹는거 정말 좋아하는데. ㅎㅎㅎㅎㅎ

비트코인 넘나 질주하는게 무섭네요. ㅎㅎㅎ
그래도 많은 분들이 성투 하셨음 하네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