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앜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ㅋㅋㅋㅋ 진짜 빵터뎌서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잘 웃고 갑니닼ㅋㅋㅋㅋ

성공했네요. 이렇게 웃어주고 댓글 달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즐거운 밤 되시길 바랍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 넵 와 진짜 취향저격이닼ㅋㅋㅋㅋ @flightsimulator 님도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새로운 한주 시작할 수 있기를 바래요 :D

아, 취향저격했군요. 감사합니다. ^^

정말 왕실망 대실망 임ㅋㅋㅋ
그래도 그와중에 형광노랑칠한건 또 ㅋㅋ어휴
어휴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이 너무 촉박하고... 컴퓨터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이 없어서 손으로 그려서 그래.
다음에 준비 잘되면 더 나아질거야. ㅋㅋㅋㅋㅋㅋ

감사하무니당 :)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저의 강제협박에ㅋㅋ못이겨 그리셨는데 비행기님 전혀 미안해하시지 않아도되용

ㅋㅋㅋ 그렇게 말해줘서 정말 고마워.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부셔
눈 마주치고 시력 상실할 뻔

프사 보니깐... 앙증맞고 귀엽게 눈 부셔하시네요. ㅎㅎㅎ
댓글 읽고 프사 보니깐 정말 딱이네요. ㅋㅋㅋㅋ

웃다 콧물나올뻔햇어요. ㅋㅋㅋㅋ 형광팬 👍

감사합니다. 역시 제 스케치를 이해해주신 분이 계셔서 제가 늦게라도 스케치한 노력이 헛되지 않았음을 느끼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 명작을 이렇게 늦게 보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서 다음에도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

이런 좋은 이벤트를 왜 이제서 봤는지 아쉽네요
담에 찡님 이벤트에는 꼭 참여하고싶어요 ㅎㅎ
@flightsimulator님도 응원할게요 화이팅^^

응원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85.46
ETH 2416.3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