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물안궁 일기 - 6 (최근 근황 및 Stimcity Mini Street in Seoul)

in #kr6 years ago

북잼이 제 2의 선유기지화되려나요? ㅎㅎㅎ
저도 서울 갈 일 있으면 다이어트 성공(?)한 후 셔츠 맞추러 가야겠어요. 정말로~ ^^;
지젤님이 참여해주셔서 플리마켓에서의 격이 격상된 느낌이었답니다. ^^

Sort:  

그렇게 생각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번에 서울오시면 한번 들리세요~
어렵다 생각하지마시고 그냥 커피라도 한잔 드신다고
편하게 생각하고 오셔요^^
하핫~ 조만간 북잼도 한번 재미삼아 가야겠습니다. .ㅎㅎ
인원을 모아볼..쿨럭;;

밥도 먹고 커피도 마시고... 데이트네욥. ㅎㅎㅎ

쿨럭...? ㅋㅋㅋ 그렇게 되어버리나요... 조심해야겟습다..?? ㅋㅋㅋ

아직 모르셨나요? 저 스팀잇 공식 겸 비공식 브로맨스 전문가랍니다. ^^;

ㅎㅎㅎㅎ 브로맨스다브로맨스다 쥬타쥬타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96.10
ETH 3122.17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