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수천만원이 고철이 되는 순간 [과거일기 #2]

in #kr6 years ago

오랜만입니다. ^^ 이 새벽에 제가 좋아하는 지인들이 글을 작성했는지 평소보다 조금 더 일찍 일어나게 되었네요.

교통사고... 생각보다 많이 안다치셔서 다행입니다. 사고 후 싸모님의 등짝 스매싱(?)은 당연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교통 사고를 경험해보면 평소에 모르게 되던 것들을 알게 되는 계기가 되는 것 같아요. 저도 지난번 사고 처리하는 과정에서 알게 된 내용들이 혹시라도 다음 번에 있을 일(?)에 대비해서 예습한 것이 되는 것 같아요. ㅎㅎㅎ

저는 지난 교통 사고 후 그렇게 큰 후유증은 없어서 병원까지 입원하지는 않았고 차를 알아보는 과정에서 대중교통을 약 1달간 이용하다보니 다행이었습니다. 만약 바로 운전을 시작했다면 다소 떨렸을 것 같아요. ㅎㅎㅎ

이 새벽에 등갈비 먹스팀을 올리는 것은 테러 행위입니다. 테러! ^^

Sort:  

글 작성후 하늘님의 흔적이 busy에서 떠서 반가웠습니다. (근데 하늘님의 새글은 없네요.ㅋㅋ) 몇년전에 벌어진 사건이다보니 이제는 트라우마나 이런게 전혀없지만 한동안은 운전하면서 힘들어했죠.

전에 하늘님도 전에 사고 소식 보고 엄청 놀랐습니다. 그 이후 행보를 보고 더 놀라긴했죠.^^

아. 마지막 내용은 너무 과거 일기라서 최근 근황을 알려준다는게 그만.ㅋㅋㅋㅋㅋ
뜻하지 않게 죄송.ㅋㅋ

글 작성후 하늘님의 흔적이 busy에서 떠서 반가웠습니다. (근데 하늘님의 새글은 없네요.ㅋㅋ)

얼마전만 해도 팩골님께 항상 해당하던 부분ㅋㅋ

크하하하.. 조만간 해당할 부분.ㅋㅋㅋ

얼마전만 해도 팩골님께 항상 해당하던 부분ㅋㅋ
222

따라쟁이 찡여사~~
인기쟁이 찡여사~~
재간둥이 찡여사~~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