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unding for artists]@zzoya님 일러스트 상품제작 펀딩을 시작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갖고 싶습니다~ 응원합니다~!
초고가 럭셔리 브랜드네요~ 재고 없이 불태운다니... ㄷㄷㄷ
(그 전에 재고 없이 팔리겠지만요~ ^^)

@홍보해

Sort:  

소각이벤트 예정!
떡상각입니다.

우왕!! 하늘님 응원 감사해요!! ^----------^
소요님이 불태워버린데요 덜덜더러러럴..(부디 재고 안남길...)

에르메스와 동급 혹은 그 이상이라는 최고의 표현이시니... 쪼야님은 정말...변태적인(중의적 표현)그 매력의 끝은 어디인가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의 변태력이 날로 높아져가고 있습니다!!
이것은 다 하늘님의 우쭈쭈 덕분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마음 같아서는 밤새 우쭈쭈~ 해드리고 싶은데 오늘(화요일)은 또 다른 계약건을 거치고 회사 출근해야 하는지라... 나머지는 꿈 속에서 꿈을 꾸며 우쭈쭈~ 해드리겠습니다. 아, 오늘 꿈은 변태 꿈 확정인 것인가, 우쭈쭈하느랴 입과 입술이 오리가 되겠네. 그래도 웃음을 줄 수 있다면야 우쭈쭈

꺄~ 꿈 속 우쭈쭈도 좋습니다~!! ㅋㅋㅋㅋ 허벅지꿈?ㅋㅋㅋㅋ
꿀잠 주무시고 계약 잘 진행하시길 기원해요~!!^^

덕분에 계약은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