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사동 즉석떡볶이 : 떡싸롱에서 먹은 라볶이 + 모듬 튀김

in #kr6 years ago

이 사진 톤 제가 살짝 좋아합니다. 시그마나 펜탁스 계열로 사진 찍으시나요? 색감이 약간 그 쪽...같기도 하고... 아이~ 잘 모르겠습니다. ^^;;

라뽂이 제가 분식점에서 자주 먹는 메뉴인데, 사진만 봐도 먹음직스럽습니다. 이래서 제가 먹스팀을 잘 안보려고 하는 이유입니다. 먹고 싶어서 스트레스 받잖아요~ ㅎㅎㅎ 인사동에 가게되면 한번 가보고 싶은 장소네요~ ^^

Sort:  

제가 사진쪽은 잘 몰라서 소니 미러리스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후보정때문에 느낌이 그렇게 나는거 같습니다 ㅎㅎ

아~ 후보정하셨군요~ 미처 거기까지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소니 미러러스 좋죠~ 저도 다음에 카메라 소니로 사려고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626.58
ETH 2940.28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