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리얼써니 in Abu Dhabi] Galaxy S9 개봉기

in #kr6 years ago

우선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ㄷㄷㄷㄷ
지금 포스팅이 나오는 단어들이 일반적으로 나올 수 있는 단어들이 맞나요? 편견이 있는 것이 아니라 제 주변에 계신 분들은 일반적으로 이런 내용 잘 안쓰시는....

이 글 자체가 완전 리뷰인데요? ㅋㅋㅋ
Knox, VPN, Hardware Spec, Dual Sim.

Omg. 이전에 제가 붙여드린 별명 아니었으면 제 눈을 의심하고 몇번이나 읽어봤을 겁니다. 다행히 지금은 고개를 끄떡이면서~ 역시~ 역시~ 하고 읽었습니다.

그리고...micro SD 메모리.... 삼성 512GB U3(109,000원)짜리로 바꿔드리고 싶네요. 64GB는... ㅠㅠ

저는 국내에 살아도 대부분 해외에서 휴대폰을 구매해서 사용하는 편이고 펌웨어도 필요에 따라 커스텀 롬 올려서 사용하는 편인데... 암튼... 하드웨어 후기(?) 잘 봤습니다.

Sort:  

원래는 개봉기를 쓰려고 외관 사진부터 찍어놓고 시작 했는데.. 쓰다 보니 리뷰가 되어버렸어요. ㅋㅋㅋ
마이크로 SD를 바꿔주시면 엄청 감사하겠지만 S9 스펙을 보니 외부 메모리는 400G 까지만 지원 된대요. ㅎㅎ 근데 어차피 제가 폰을 잃어버리거나 고장 낼 때가 종종 있어서 ㅜㅜ 거의 매 달, 사진은 컴퓨터에 백업 시키고 폰에서는 지우는 편입니다.

펌웨어도 커스텀롬을 쓰인다니.. ㅎㄷㄷ 전 그렇게 까지는 안해요. ㅋㅋ 처음 S1 샀을 때만 남들 하듯 커스텀을 올렸을 뿐.. 휴대폰으로 카톡이나 카메라쓰고 웹툰 보는거 외에는 별로 다른 기능을 사용할 일도 없더라구요. 근데 이번에 와인이 막혀서 좀 ㅡ.,ㅡ

대박...댓글에 Wine까지 나왔어욥.... 아니 제가 지금 무슨 댓글을 보는거죠? ㅎㅎㅎ 지금도 제가 친한 척(?)하고 있는데 앞으로 더 친하게 지내요. ㄷㄷㄷ 갑자기 @realsunny님이 무슨 일 하셨었는지(무슨 공부하셨었는지) 궁금해지네요. ㅎㅎㅎ 앞으로도 종종 이런 전문성 있는 후기 보겠습니다. ㅎㅎㅎ

ㅋㅋㅋㅋㅋ 아마 앞으로의 후기는 여행이나 숙박업소, 맛집, 와인이 다 일것 같아요.. 전 기계 리뷰 안 좋아해요. 뭘 새로 사지도 않구요 😳 이 리뷰도 자의로 쓴 것이 아니라 폰을 샀으니 찍어 보라는 족장님의 말씀에 따라.. 그런데 사진은 망하고..... @flightsimulator 님만 건진(?) 것 같습니다. 저도 친하다고 생각했는데 앞으로 더 친하게 지내요!

아~ 그러면 앞으로 족장님 말씀처럼 폰을 샀으니 그 폰을 이용한 여러 숙박업소, 맛집, 와인, 여행 사진을 찍어 올리면 되겠네요. ㅎㅎㅎ 휴대폰 카메라가 좋아서 여행 갈 때는 휴대성도 좋고 빨리 사진 찍을 수 있어서 오히려 전 더 좋더라고요. ^^

네, 더 친하게 지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72.96
ETH 2357.13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