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행기 탑승 10분만에 내린 사연 ; 집에 가고 싶어요

in #kr7 years ago

바쁜 일 없으면 어중간하게 딜레이 되지 말고 많이 딜레이되서 항공사측에서 제공하는 호텔에서 편하게 푹 쉬는게 좋죠. 진짜 어중간하게 딜레이되면 라운지에서 기다리는 것도 고역입니다.
안전하게 귀국하시길 바랍니다. ^^

Sort:  

감사합니다.
호텔은 부담스러운지 일단 비행기만 태우고, 일 밀려있는 정비팀 오기만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
한 시간이 지나도록 언제 출발할지는 모르겠지만 곧 갈 것 같다 라고만 하고..
항공사 잘못이 아니긴 하지만 대처를 잘 하는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저는 @realsunny님 본문만 보고 다른 항공사는 출발에 문제 없는데 문제의 항공편은 전광판에도 나오지 않는다고 하셔서 문제의 항공사에 에어쇼 사고와는 무관하게 다른 책임소재가 있지 않나 싶었는데 밑에 @mylifeinseoul님 댓글을 보니 단순히 에어쇼 사고 때문이라면 항공사 문제로 하기에도 명확하지 않는 부분이 있겠네요.

비행기 내에서 무작정 대기하는거 그건 라운지에서 대기하는 것보다 더 고역인데... 정말 겪어본 사람만 알 수 있죠. ㅠㅠ 부디 안전하게 가급적 빠른 시간 내에 이륙하시길 바랍니다. 대한민국은 @realsunny님의 안전하고 빠른 귀국을 기다리고 있....

감사합니다. ㅋㅋ 결국 라운지 4시간, 비행기 3시간 기다리고 이륙 했습니다.
경유 +2는 처음이라 그런지 슬슬 여기 저기 쑤시는게.. 왠지 이번 1주일은 훅 지나갈 것만 같아요.

잊지 못할 경험을 하셨네요~ ㅎㅎ 후기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궁금했었습니다.

저도 신경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31.17
ETH 2653.9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