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 가지고 싶다. 방음부스!

in #kr6 years ago

예전에 스팀방송국 프로젝트 시작할 때 팟캐스트를 준비하는 분들이 방음 부스가 있으면 어떨까 싶어서 저도 살짝 알아봤는데... 수지타산이 안맞을 것 같아서 절레절레 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저는영화를 온전히 즐기고 싶어서 방음방 또는 방음부스가 필요한데... 자유로운 영혼의 삶을 하고 있는지라... 모든게 다 돈이고, 다 짐입니다.

음악하시는 분들에게는 방음시설이 얼마나 절실한지 잘 알고 있습니다. 일반 주택에 살면서 지하실에 방음시설된 공간이 있으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ㅠㅠ

Sort:  

저의 마음을 제대로 알고 계시는군요~ ㅎㅎ
아마 저는 가정을 안 가졌으면 집에다가 무슨 시설을 벌여놨을지 모르는 인간입니다. 그나마도 가정이 저를 좀 말려주는 그런 형국이군요 ㅎ
그리고 비싸긴 무지하게 비싼터라 아마 수지타산 안맞으신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그 정도는 리플렉션 필터로 가능할 듯 싶습니다. 소리지르시는거 아니라면요 ㅎ

앗!!! 저에게 새로운 정보를 주셨어요! 아니 그런 좋은 방법이 존재하다니!!!
와우! 감사합니다. 리플렉션 필터에 대해서는 좀 더 조사해보겠습니다.

저도 아마 자유로운 영혼이면서 한 곳에 정착하며 살려고 했다면 한 곳에 주거지를 만들어놓고 집에 무엇을 했을지도 모릅니다. ㅎㅎㅎ 저는 언제든지 이동이 가능하게 모든 전자제품이 모두 휴대용을 고집합니다. 이동할 때 한꺼번에 들고 이동하기 편하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59589.10
ETH 3257.79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