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방송국 (8)] 북한의 X세대가 오고 있다

in #kr6 years ago

한국에서나 제2의 마윈을 찾는다. 우리는 뜻이 맞는 사람들이 삼삼오오 모여 하고 싶은 것을 할 뿐이다. 수십 번 망해도 밥 먹고 살 걱정은 안 한다.

아, 참으로 멋진 분들입니다. 진짜로 멋진 분들입니다. 왜 우리는 이렇게 안될까요? 왜 우리는 이렇게 생각을 하지 못했을까요?

그리고 북한의 X세대와 비교한 우리의 X세대... 동 시대를 함께 살아가는 사람으로서... 일말의 책임감을 느낍니다.

깜냥이 안되도 누군가라도 이 프로젝트의 불씨를 살려야 한다면 새삼스레 제가 하고 싶네요. 그 누군가는 해야 하니깐요.

Sort:  

하늘님이 총수 하자~~아!

기술지원형 참모 말입니다. ㅠㅠ 마법사님과 저는 역할이 정해져 있습니다. ^^;

우리는 대체불가능 ㅎㅎ 근대 자꾸 @hsuhouse0907 님이 총수 총수 하시니.. 그냥 추대?

추대, 적극 찬성입니다. ^^

아 진짜 멋있는 분들이시네요.. ㅋㅋㅋㅋ
대단하다 진짜...

^^;;; 감사(?)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343.62
ETH 2490.29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