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motionalp의 연탄재는 타다만 우리의 열정이다.

in #kr6 years ago

P님을 통해 제가 생각하고 상상하던 미래의 모습은 단순하고 막연하게 조금만 앞을 내다보는 정도였다면... 멀린님이 상상하고 보시는 미래는 정말 자세하고 멀리 내다보셨네요. 읽는 내내 연신 고개를 끄떡이면서 맞아~ 맞아~ 하며 글을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소개된 분들 다 제가 좋아하는 분들이고 그 분들 글들과 더불이 이런 글을 읽을 수 있어서 너무 스티밋이 좋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Sort:  

전 마법에 걸리고 말았네요!ㅋㅋ스티밋에서 많은 분들을 통해 제가 성장하고 있는 것 같아요!! 저 스스로라기 보다는 소통하고 교류하는 과정에서요. 물론 그 많은 분들 중 하늘님도 한몫하고 계시고요. ㅎㅎㅎㅎ

저도 모르게... 멀린님 글에서 아이디가 거론되서 깜놀하고, P님의 이 댓글에서 또 깜놀합니다. ^^

맥락을 보니 하늘 님의 '업'에 관한 질문이 촉발시킨 흐름이기도 하네요. 하늘님 역시 관계자가 되셨으니 잘 지켜 봐주시고 더 멋진 흐름으로 이어가 보아요 ^^

아, 제가 나비효과를 일으킨 것인가요? ㅎㅎㅎ 넵, 관계자이면서(?) 관심을 가지는 사람으로서 동참하여 잘 지켜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1620.03
ETH 3394.1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