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하와이여행] 아름다운 카일루아 비치

in #kr6 years ago

요즘 SBS의 "싱글와이프"라는 프로그램을 재밌게 보는데 거기에 하와이가 나왔지요. 얼마나 멋진 곳인지 방송을 통해 보는데 또 이렇게 사진으로 보게 되네요~ 정말 정말 멋집니다. 살짝 태국 코사멧에서 보던 바다 같기도 하면서 좀 다른 것 같기도 하고요~ ^^

Sort:  

네 ^^ 저도 잠깐 본적이 있어요. 은근 반갑더라구요. ㅎㅎ
태국 코사멧은 못가봤는데 거기도 무척 아름다운 곳이겠죠?
그곳으로도 여행 떠나보고 싶어지네요. ^^

코사멧에서 행복했어요~ 스쿠터 빌려서 교통수단으로 이용하고 섬을 잘 돌아 다니고 밤에는 또 해변가에서 불쇼 보며 식사도 하고, 맥주도 마시고, 음악에도 취해보고~ 섬 전체에 정전된 적도 있어서 또 그것대로 추억이고요~ ㅎㅎㅎ 코사멧은 일출보다는 일몰이 더 좋았던 것 같아요. ^^

우와 스쿠터 빌리셔서 교통수단으로 다니셨다니
현지인 모드로 코사멧을 즐기셨네요. ^^
섬 전체 정전은 왠지 무서울것 같은데 추억이셨다니! 궁금해집니다. ㅎㅎ

항상 여행은 현지인 모드입니다. ^^; 한국에서는 여행객 모드이고요. ^^;; 중국에서는 중국인이 중국어로 길을 저에게 묻기를 수차례, 일본에서도 일본인이 일본어로, 한국관광객이 일본어로 길 물어보고, 심지어 유럽에서도 중국인이 중국어로 ㅠㅠ

리조트 관리자에게 Black out이 왜 일어났느냐, 언제쯤 끝날 예정이느냐 문의했는데... 자꾸 딴소리만해요. 못알아 듣는건지... 옆에 있던 서양애가 종종 일어난다, 언제 끝날지는 모르니깐 같이 즐기자라고 대신 답변해주더라고요. ^^;; 정전은 약 2~3시간 후에 해결되었어요~ 오후에 정전되서 재밌는 에피소드는 없어요~ ㅎㅎ

저라면 섬 전체 정전되면 엄청 무서웠을것 같아요.
그래도 밤이 아니라 오후에 정전되서 다행이었네요. ^^

여행지에서 현지인모드가 아닌 아예 현지인화되셨나봅니다. ㅎㅎ
현지인들과 관광객이 물어볼정도라니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0880.32
ETH 3371.9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