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트레이딩]여러분의 생각을 코딩해 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분석 잘 하고 코딩 잘 하는 사람이 코인이나 주식하게 되면 일반인보다 수익날 확율이 엄청 올라가겠네요~ ㅎㅎㅎ
개발자님 응원합니다!

Sort:  

꼭 그렇지만은 않아요. 제가 이때까지 본 바로는 트레이딩은 타고나거나 훈련을 통해서 가능한거 같아요

그러면 트레이딩을 타고났거나 훈련을 하신 분들에게 코딩까지 하면 날개를 단 것이 되겠군요~ ㅎㅎㅎ
@limbba님은 어떤 범주에 속하는지 궁금합니다만... 말씀 안하셔도 왠지 알 것 같은 이 슬픔은...ㅠㅠ

전 타고나진 않았고요 많이 노력했죠 로봇 만들면서 오히려 제가 로봇처럼 매매를 하게 되더라구요 지금은 트레이딩 하지 않습니다
기법이 트레이더를 만드는건 아닙니다 단순한 이평 매매도 기본 설정으로 수익내는 사람은 수익이 나죠 시장에 접근하는 방식의 문제죠

그렇군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641.44
ETH 3343.87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