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디자인 제작 #14 - 'P'님의 불소소(불특정 소수들을 위한 영감소) 팟캐스트 커버이미지

in #kr6 years ago

1번은 제가 좋아하는 취향이네요. 저도 저렇게 약간 옅은 색을 좋아하거든요. ㅎㅎㅎ 2번은 정말 눈에 확~ 들어오네요. 불소소. 역시 전문가의 손길은 다릅니다. ^^

개인적으로는 본문의 글 때문에 Sistar의 Push Push 노래가 환청이 들리는 것은 아마 제 기분 탓일겁니다. 그렇죠?

Sort:  

푸시푸시 노래가 떠올랐다닛ㅋㅋㅋㅋ
1번이 의외로 반응이 좋네여ㅋㅋ 앞으로 리소스를 적절히 이용하는걸로..!!ㅋㅋ

경아님 올리브콘 다녀왔다면서요? 아쉽네요, 전 주말 이틀간 거기 다녀왔거든요... 자세한 이야기는 안궁안물 일기를 이번주에 포스팅하겠습니다. ㅎㅎ

주말에 사람 많을 것 같아서 금요일에 갔었져!ㅋㅋ
네ㅋㅋ 일기 올려주시면 구경갈께여ㅎ 굳나잇!!

미리 다녀갔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얼마나 아쉽던지요. ㅠㅠ 안녕히 주무세요. 저도 이제 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139.39
ETH 2454.15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