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에이.. 저런 지적인 감성을 가진분이 공대여신일리가...

여신이 지적인 감성을 가지면 안되는 법이라도 있습니까?
우리 공대여신님게 어찌 그리 무엄한(?) 발언이십니까? 여신이니 지적인 감성도 가지고 계신겁니다.

역시 프로작가에 공대여신..
지적인 감성 ...

역시 여왕이십니다.

네, 족장님은 아직 우리 여신님의 웃음 소리와 노래 소리를 아직 안들어보셨지요? 저는 처음 듣자마자... ㅠㅠ 암튼 우리 공대 여신님의 매력은 아직도 미지의 영역이 많이 있으실겁니다.

아~ 사진도 프로인데..
노래까지... 역시....여왕님이시네요

요즘 공대여신님이 노래를 안부르시고 사진에만 빠져 계시는데 개인적으로 이제 노래 좀 불러주실 때가 되었다고 봅니다. ㅎㅎㅎ

공대 여자라니까요 ㅡ.,ㅡ 여기서 이러심 곤란합니다.

아~ 공대여자~!

현재 @flightsimulator님은 댓글 알바중입니다. 입금 은행명은 리얼순이은행 입금 계좌는 123-456-7896, 예금주는 @flightsimulator입니다.

아뉘 써니님이 리얼 공대??
공대 감성으로 안보이십니다 +_+ 진심

ㅋㅋㅋㅋㅋㅋㅋ 세계는 0과 1로 이루어져있는 공대 출신입니다.

충격실화 였군요!! ㅎㅎㅎ
저는 디자인이나 최소한 영문학?? 뭐 그런 상상을 했습니다 ㅋㅋ

🤣🤣🤣 이런 영광스러울데가!

영광은 제가 영광인데요. 괜히 공대"여신"님인게 아니었던 거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38.27
ETH 3215.9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