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진 소설] 포토그래퍼 뱀파이어 24편(카메라 고르는 법)

in #kr6 years ago

저는 이제 미러러스 또는 핸폰 카메라가 좋더라고요. 가장 활용도가 높은 것은 역시 핸폰 카메라... 예전에는 그 무거운 SLR과 DSLR을 삼각대와 어찌 잘 들고 다녔었는지... ㅎㅎㅎ

Sort:  

미러리스 좋죠 ㅎㅎ
전 아직 초보라 DSLR 들고 다녀야 합니다 ^^*

저도 핸드폰으로 사진 잘찍고 싶어요 ㅠㅠ;

ㄷㄷㄷㄷㄷ 족장님, 그 말을 누가 믿어요? 초보의 기준은 대체 누구의 기준이란 말입니까? ㅎㅎㅎ

진짜순이님이 프로이며..
전 초보입니다.

아, 요즘 진짜 순이님의 사진이 일취월장 하셨지요. ㅎㅎㅎ

아부다비 리순이님이 진짜(리얼)프로입니다. ^^*

저도 사실 요즘에 그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리순이님은... 정말이지... 공대여신입니다. ㅠㅠ

어.. 이말 어디서 많이 듣던말인데 ㅋㅋ

진짜 공대여신이라니깐요. ㅎㅎㅎ

뭐죠 이 댓글은 ㅡ.,ㅡ 시작 부터 엉망이었군요..

왜 여기서 따로 놀아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715.05
ETH 3186.2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