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족들과 제주도여행!

in #kr7 years ago

가족과 함께 하는 여행은 참 좋은 것 같아요. 제주도 날이 풀렸을 때를 골라서 가셨네요~ 다행입니다. 얼마 전에 눈 왔을 때 가셨으면 힘드셨을지도요~ ^^

Sort:  

ㅋㅋㅋ 다행이에요 저희 오기전주에 폭설 내렸다고 하더라고요 날이 좋아서 다니기 좋았습니다

그 폭설에 제가 있었... ㅠㅠ 폭설주의... 시내에 눈이 쌓이는...
겨울왕국에서 보면 엘사가 마을을 눈 덮인 마을로 만든 것처럼 제주시내가 그렇게 눈으로 뒤덮였었습니다 ㅎ ㅏ ㅎ ㅏ ㅎ ㅏ

아 ㅋㅋㅋㅋㅋㅋㅋ 힘드셨겠어요 그래도 또 눈오면 눈온데로 멋있을것 같아요!!

엉금엉금 드라이브 하면서 보게 되는 설경은... 진짜 말도 못하게 아름답습니다. ㅎㅎㅎ

눈왔을때도 한번 가보고싶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3927.21
ETH 2754.8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