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망할놈의 황사 ㅠㅜ

in #kr6 years ago

방독면을 보니 예전에 체르노빌 원전 폭발 사고 이후를 배경으로 한 컴퓨터 게임의 장면이 생각납니다. 컴퓨터 게임을 안한지 너무 오래되서 그런가, 갑자기 게임이 하고 싶어지....아닙니다. ^^

미세먼지 제대로 걸려주는 마스크는 사실 아마존에서 대량구매해서 사용하면 좋긴 한데... 국내에서 일반적으로 약국 등에서 판매하는 마스크는 비싸기만 하지 성능을 떨어지는 것 같아요. ^^;;

골드님은 미세먼지 안마시도록 조심. 또 조심하세욥. ^^

Sort:  

봄이 되면 당연히 미세먼지 투성일꺼 같아서 미리 마스크를 인터넷으로 대량 구매해 두어서 그나마 다행인거 같습니다. 지금은 사려고 해도 없더라구요.
정말 약국은 너무너무너무 비싸더라구요. 급해서 어쩔수 없을때 한번씩 쓰는데 너무 부담스러울 정도랍니다.

아마존에서 대량으로 싸게 구매하는 것 추천합니다. 저도 3M 마스크 정말 믿음직스러운 것 구매했는데... 문제는 약간 독특한 것이 흠이라면 흠일까요? ^^;

얼마나 독특하길래요 ㅎㅎㅎㅎ엄청 궁금하네요 ㅎㅎㅎㅎ

이런 제품과 모양새는 거의 비슷합니다. 비슷하게 생겼어도 마스크 모델마다 용도가 달라서 그렇지. 제가 몇번 쓰고 다녀봤는데 뭐 그리 크게 걱정할 수준은 아니었어요. 오히려 숨 쉬기도 편하고 심리적인 안정감도 있었어요. 가격도 할인할 때 산다거나 비슷한 성능을 발휘하는 저렴한 제품으로 대량구매하면 듣보잡 몇천원짜리 구매할 비용으로 구매하는 효과가 있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