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와우~! 멀티계정 모델 발견...수익이 좀 짭짤하겠는걸~!

in #kr6 years ago

스티밋 내에서 "하늘"이라는 필명을 쓰는 제 얘기인줄 알고 들어왔다가 깜짝 놀랐네요. ^^; 하늘이라고 비유한 유저가 누군지 모르겠지만... 돌고래네요.

일부 사람들은 역시 돈이 오고가면... 욕심이 먼저인가 봅니다.

Sort:  

하늘, 땅의 선점이 있나보군요.. 하늘과 땅의 만남...이런 뉘앙스를 유도한건데 다르게 흐르는 군요...

제가 하늘, 파란색, 항공기 등을 좋아해서... 필명이 "하늘"입니다. 그래서 순간 저를 저격하는 줄 알고 깜짝 놀랐습니다. 제가 다른 사람들이 관심 가질만한 스파도 없고, 글도 잘 안쓰는 사람이라... 제 자신도 깜짝 놀랐답니다. ㅎㅎㅎ

수정했습니다. 죄송해요~! ^^;

정말 감사합니다. ^^;

에고 답글을 급하게 읽느라...플라이트시뮬레이터님이 "하늘"을 사용하시는 군요. 저 사람이 하늘과 관련된 글들도 쓰기에 그냥 아무 생각없이 하늘땅...^^; 기분나쁘셨다면 죄송해용.

하하... 아닙니다. 제 필명이 고유명사라 그렇죠. 아까는 순간 놀랬고 글을 읽고 내가 아니고 싶어서 다행이다라고 생각했는데... 번거로우실텐데도 이렇게까지 배려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기분 나쁜 적은 없었고 기분 나빠할 이유도 없었으니 너무 괘념치 마세요.

사실 고유명사라서 드립칠 때도 좋은 점도 있긴 잇더라고요. 스티미언 이웃이 "오늘은 하늘이 너무 좋아" 이러면... 드립칠 때도 있고요. ㅎㅎㅎ

^^; 그런 드립은 안치겠습니다. 어린이날인데 하늘이 화창했으면 좋겠네요~~ 능력을 발휘해주세요~

어디 계신지 모르지만... 제가 내일 어린이 날에 비행기 타고 한국을 가로질러 가니깐... 하늘 효과로 화창한 날씨가 이어질 것입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814.16
ETH 3444.8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