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밋님밋업] 2명으로 시작해서 8명이 모이기까지!!

in #kr6 years ago

아... 항상 재밌을 수는 없지요. 지루한 일상 이야기가 올라오면 하품부터 나올지도 몰라요. ㅠㅠ
(혼잣말)아, 도담이랑 랄라만 사랑받고(?) 있는 것이 아니었어. 나도 하트 받을 수 있다규~ 뿌잉뿌잉~ ^^

Sort:  

(정색) 지루한 다음편을 기다리겠습니다.

그 때도 재미있으면.....

영원히 덕질할 거예요...하하하;;

풉.... 아... 할많하않입니다.

ㅋㅋㅋ 원하지 않으시는 듯하여...취소하겠습니다,,
재빠른 반응

ㅋㅋㅋ 어차피 나중에 되면 왜 제가 할많하않인지 자연스럽게 알게 되실겝니다. ㅎㅎㅎ

씽키님과의 댓글을 보니 하늘님 일단 오늘은 얼른 주무셔야 할 것 같아
이만 보내드리고요...ㅎㅎ
다음편과 함께 할많하않의 이유를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대댓글 잠금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795.04
ETH 3458.8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