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life]어머니~남편방에 냉장고 하나 놓아드려야겠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롤러코스터 "남녀탐구생활" 성우 목소리가 자동 재생되는 것은 저 뿐인가요?

남편님이 너무 하시단 생각이 조금 들면서도 남편을 사랑하시니깐 저렇게 냉장고라도 갖다 주신다는 생각이 드네요.

글에서 애증의 감정이 복합미묘하게 느껴지는 느낌 아닌 느낌은 저 혼자만인거죠? ㅎㅎㅎ

Sort:  

ㅋㅋㅋㅋㅋ롤코를아시는걸보니 우린같은세대인가봐요
남편은 사랑입니다~♡ 진짜예요.ㅋㅋㅋㅋ

그럼요~ 냉장고, 쓰레기통, 음료수 꽉꽉 채워놓아 주시는데요~
ㅎㅎㅎ 두 분 행복한 결혼생활 글로서 종종 뵙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020.43
ETH 3081.72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