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본의아니게 추천 독점!? 을 했네요 ㅎㅎ
그리고 진짜 빈말아니라 @flightsimulator 님도 추천목록에 넣었다가.. 이미 핫하신분이라... ㅠㅠ 죄송합니다.

저는 꾸준하게 글을 작성하는 사람도 아니고, 전문분야를 하나 정해서 작성하는 사람도 아니라서 저는 셀프추천 대상에서(타인 추천대상 포함) 제외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naha님 같은 분들이 추천되어 화이트 리스트에 들어가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

맞는 말씀이십니다. 그리고 정말 겸손하시네요.
추천목록을 작성할때 셀프로 저를 넣을까 하다가 양심에 찔려서 안했는데, 셀프 추천했으면 자다가 이불킥 할뻔했네요

@asinayo님 다정한 단어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겸손"이 아니라.... 제가 요즘 "글쓴이"가 아니라 "댓글러"라 그렇습니다. ^^;;

앗,,, 생각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368.30
ETH 2461.60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