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은 글을 써서 누구나 돈을 벌 수 있지만 당신은 아닐 수 있습니다.

in #kr6 years ago

이번 글도 딱딱할 수 있는 주제지만, 따뜻함이 묻어있어요!

저는 딱딱한 주제 or 딱딱한 글은 어쩔 수 없나봐요~ ㅎㅎ 저도 때로는 여린 소녀 같은 감수성을 가지고 글을 써보고 싶은데 닳을데로 닳아(?) 이제 어렵나봅니다. 그래도 딱딱한 주제와 딱딱한 글에서 늘 따듯함을 읽어주시는 @anne.sophie님에게 감사드립니다. ^^
p.s 글의 퀄리티는 자신이 없지만... 글의 주제가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관심있고 고민하던 부분들이라 많은 분들의 호응이 좋은 것 같아요. 그냥 소가 뒷걸음쳐서 쥐 잡은 격입니다. ^^;

Sort:  

이제 자주자주 뒷걸음질치시다가 쥐 잡으실 것 같은데요! 항상 좋은 정보들 올려주시니까요! :)

그랬으면 좋겠는데 너무 과한 관심보다는 적당한 관심이 좋은 것 같아요. 조금 더 집중해서 소통 가능하다고 해야 할까요? 단 한분이라도 글 읽어주시고 댓글로 소통해주시면 그것으로 감사하죠. ㅎㅎㅎ 감사합니다!

그 마음도 이해가 됩니다! 한정된 시간이기 때문에 소통할 수 있는 스티미언은 제약이 있기 마련이지요ㅠ 아니면 정말 스팀잇만 붙잡고 있어야 하는 ㅋㅋ

솔직히 정말 예상치 못한 고마운 반응들과 고마운 댓글들로 제가 얼마나 놀랐는지 모릅니다. 아직까지 어리둥절합니다. 저는... 짧게라도 모든 분들에게 댓글의 대댓글을 달아드리는 유형의 사람이라서... 일요일과 월요일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습니다. 제 기억에서 사라진 것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79.35
ETH 3155.0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