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존재의 세가지 거짓말 - 아고타 크리스토프

in #kr7 years ago

사실 이 책을 리뷰로 쓸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요
혹 스포일러가 될까 소개라는 형식으로 쓰게 되었습니다.

이 책의 장르는 소설입니다.
루카스와 클라우스 쌍둥이의 이야기이죠

시대적인 배경은 대략 1940, 50년도 즈음
세계 2차대전 막바지 즈음과 종결 이후의 시대입니다.

루카스와 클라우스가 국경지대에 있는 할머니의 집으로 가게되면서
이야기가 시작이 되는데요...
아..사실 여러가지 얘기를 하고 싶지만 스포일러가 될까 걱정스럽네요

철학자 슬라보예지젝에게 큰 영향을 미쳤고
『존재의 세 가지 거짓말』을 발표함으로써 또다른 동유럽의 작가인 밀란 쿤데라에 때때로 비교되는 주목받는 작가
가 되었다는 아고타 크리스토프
단시간 내에 무려 20여 개 국어로 번역되었다는 '조용한' 베스트셀러

책이 좀 크고 페이지도 500페이지가 넘지만...
아마 미친듯이 읽게 될 겁니다ㅋㅋㅋㅋ
한번 읽어보세요

사실...저는 가장 큰 스포일러를 던져드렸습니다
그건 바로....

Sort:  

으아아 스포일러가 두려워 글은 읽지 않았습니다 ㅋㅋㅋㅋ 하지만 읽어봐야지 하던 책인데 다시 읽고싶은 욕구가 드네요 :) 요즘 읽을 책들만 쌓여가는데 하나씩 해치워봐야겠습니다...

ㅋㅋ스포일러는 피했습니다. ㅋㅋ
우선순위로 놓고 보셔도 손색 없을 겁니다 ㅋㅋ

정말 좋아하는 책이에요!!! 저는 3권으로 분권된 얌전한 표지의 책으로 갖고있는데, 저런 판본으로도 나왔었군요 :)

3권짜리는 표지가 어떤가요??
1권짜리처럼 대형스포일러가 있나요??ㅋㅋ

띠지에는 대형스포가 박혀있을거에요. 다행히(?) 책 표지에는 없습니다 :0

오!! 그거 다행이군요 ㅋㅋㅋ
..뭐 사실 전 책 다 읽고 나서 한참 봐서야
아..이게 스포였구나 를 알았지만요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365.67
ETH 3398.6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