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달러를 현금으로 바꾸기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을 시작한지 2주가 조금 넘었네요
그동안 썼던 글에 대한 스팀달러가 어느새 이만큼이나 쌓였습니다.ㅠㅠ

스크린샷 2017-06-16 오후 8.31.50.png
제 허접한 글에 보팅해 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ㅠㅠ

이 돈은 제 사리사욕을 위해!!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제 사리사욕을 위해!! 돈을 찾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스크린샷 2017-06-16 오후 8.42.30.png

이 때를 위해 만들어둔 폴로닉스 계정에 로그인을...
(만들고 시간이 좀 지났더니 로그인에 시간이 좀 걸렸네요 ㅋㅋㅋ)

폴로닉스 가입 후 로그인하면 우측 상단에 balances에 마우스를 올리면
DEPOSITS & WITHDRAWALS 라고 있습니다.
클릭해서 이동한 후에 sbd를 검색!! 하신 후 deposit을 누르면 위에 메모에 있는 것과
비슷한 형식의 주소가 나옵니다. 그것을 위의 이미지처럼 복붙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submit....
이제 기다리면 됩니다 ㅋㅋ

스크린샷 2017-06-16 오후 8.53.13.png
호오~~!! 무사히 폴로닉스로 옮겨졌군요

국내거래소는 코인원을 쓰고 있는데 여기는 sbd가 없기 때문에 이걸 다른 코인으로 체인지~!!
스크린샷 2017-06-16 오후 8.56.17.png

그리고 balances에서 다시 deposits&withdrawals에서 btc를 검색하고(전 비트로 햇슴다)
이번엔 withdraw를 해서 코인원에 보냅니다.(주소는 코인원 계좌에서 btc입금하기에 나온 주소를 복사하면 되는데요
이게 복사버튼 누르면 이상한게 뜨네요;;;드래그하셔서 복사하시면 됩니다. 복사 잘하세요~! 잘못하면 기부천사됩니다 ㅋㅋㅋ)
스크린샷 2017-06-16 오후 9.03.47.png

자 이제 withdraw를 누르고 공기나 중력을 보고 있다보면~!

(....40분이 지나고....)
아직도 코인원에 안왔네요;;;;왜때문일까요;;;;
싶어서 히스토리를 봤는데;;;;;;ㅠㅠ메일인증을 안했었네요 ㅠㅠ(히스토리에서 complete가 떠야 함다!!!)

스크린샷 2017-06-16 오후 9.59.08.png
급히 인증을 하고 다시 기다리니 이제야 ㅠㅠ
코인원에 들어왔습니다.

이제 그걸 krw로 바꾸고 출금을 똬악!!!!

총 13만원이 들어왔네요(천원단위가 있긴한데 출금이 만원단위라 뺐습니다.)

자 이제!!!제 사리사욕을 위하여!!!!
....이고 싶었는데 찾는데 헤매다보니 벌써 11시네요 ㅠㅠ;;;;
제 사리사욕은 내일 찾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은 치킨이나 뜯으면서...ㅋㅋㅋㅋㅋ

다운로드.jpeg

끗!!!!!!!

제 글에 보팅해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사실 사리사욕을 채운다고 말은 했는데...뭘하면 좋을지 정하진 못했네요 ㅋㅋㅋ
뭐...뭐에 쓰든 의미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아...아.마.도???...)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모두 즐거운 스팀생활 됐으면 좋겠습니다.^^

Sort:  

사리사욕^^ 글잘보고갑니다

그 끝엔...사리사욕만이 있을 뿐입니다 ㅋㅋㅋ

오늘 저녁은 치킨으로 결정했습니다 ㅋㅋㅋㅋㅋ

매우 옳은 선택이십니다ㅋㅋㅋㅋ

치킨 맛있어 보이네요! :) 사리사욕을 위해ㅋㅋ 단어가 재밌었어요.

+_+인간의 욕망은 끝이 없고 같은 사리사욕을 반복합니다.
...아마도요?ㅋㅋㅋㅋ
치킨을 맛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음?

우와 부럽습니다!!~~저는 아직 폴로닉스 계정은 있는데 인출은 해본적이 없어서ㅠㅠ

저도 만든지는 좀 됐는데 이제야 써봤네요 ㅋㅋㅋㅋ
스팀잇 아니었으면 안쓰지 않았을까 싶기도;;;ㅋㅋ
감사합니다.

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치킨이 너무 탐스럽게 생겼네요!!
사리사욕에 꼭 투자하시길 ㅎㅎ!

근처에 시장이 있는데 5천원에 팔아요
근데 엄청 맛나요 ^^ㅋㅋㅋ
착한가격 착한 맛!!
사리사욕 인증하겠슴다 ㅋㅋ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와 많이 쌓였군요ㅎㅎ 저도 어서 스팀으로 치킨 먹는날이 오길..ㅋㅋ

치킨보다 더 좋은것도 드실 수 있을 겁니다.^^ㅋㅋ
화이팅 임다~~!!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사리사욕 더 채우시라고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ㅋㅋ
더 사리사욕을 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럽습니다 치킨을 한번 더 드시면 되실듯 ㅎㅎㅎ;

치킨으로 13만원...충분히 가치가 있네요 ㅋㅋ
치킨은 옳으니까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ㅎ 재미있게 잘봤습니다 맞팔해요^^

ㅋㅋㅋ감사합니다.
팔로우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