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보상을 받았습니다. (My first reward on Steemit)

in #kr7 years ago (edited)

기다리고 기다리던 첫 보상을 받았습니다. (와아~ 짝짝짝)

처음에 쓴 4개 글에서 대부분의 수익이 나왔네요.

보팅 참여해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_ _)




(소중한 SBD는 제 사리사욕을 채우는데에 쓰입니다+_+)





글쓰고 난 이후에 리워드가 왜 자꾸 떨어지나 했는데..

SBD가 일주일 전 가격의 2/3가 된게 원인이었네요.

SBD는 투자용으로 갖고 있기보다 현금화하려고도 파는 분들이

많으신게 원인인 것 같습니다ㅠㅠ




[코인 얘기] 요즘에 바이트볼에 눈독을 들이고 있습니다.

배포 2일 후 저점을 찍은 뒤에 다시 한 달간 오르는 패턴을 보이네요.

특히나 저번 6차 배포부터는 보상이 10%에서 20%로 늘어

배포가 끝날 때까지 한동안 장투 하실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배포 이후의 가격 변화가 기대되네요ㅎㅎ





그나저나 저번주부터 계절학기를 시작해서 코인 트레이드가

힘드네요. 요즘같은 하락장에 스윙도 쉽지 않고...

대신에 짬짬히 스팀잇에 코인관련 글을 연재하는 걸로

씨드를 착실히 늘려가려고 합니다.




팔로우와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Sort:  

저도 어제 돈으로 바꾸었어요 2만원이 제손에들어오니 끊을수가 없더라구요 팔로우하고갈게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맞팔하겠습니다 :)

와아 축하드려요 첫보상!!!!!!!!!!!!!!!

감사합니다! 소액이나마 용돈벌이가 되어 쏠쏠하네요~

와아아아 축하드립니다^^ 전 첫 보상 날린 적 있는데 어떤 천사분께서 첫 보상만큼을 보내주셨다는...아..아직도 감동이 가시질 않네요! 부디 사리사욕을 채우시는데 잘 쓰시길 바랍니다^^

와..그런 고마운 분이 계셨군요ㅎㅎ 어쩌다가 보상을 날리셨는지ㅠㅠ
넵! 가격도 딱 치킨값이라 첫 보상은 치킨 사먹는데 썼습니다 :)

보상 축하드립니다!
저도 배워서 많이 발전하고 싶네요 ^^
팔로우하고 가도 되죠?

네~물론이죠^^ 팔로우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475.37
ETH 2485.94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