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멘붕! 전자렌지 고장!!! 럴수럴수 이럴수가

in #kr6 years ago

이상하게 힘든일은 자꾸 겹쳐서 오는거 같아요.. 재정 꽉 붙들어 매야할 시기에 세탁기가 버튼이 안눌러지더라구요. ㅋㅋ 오래쓰긴했지만 나름 비싸게 준 드럼이고 해서 추울땐 50번 누르면 돌아가구요 덜추우면 30번만에도 성공해서 돌아가준답니다. 냉장고 문 하나는 손잡이가 메롱이구요. 저희집에서 젤루 최신식 전동 빨랫대는 올라가서 멈추고는 내려오질 않아서 벤치의자 갖다뒀답니다. 화장실 천정엔 윗집 인테리어 공사후 누수가 있어요 ㅡㅡ 지금 기사님이 열심히 잡아보려 애쓰고 계신데 아직이에요. 한달안에 저 모든 상황이 벌어졌다고 하면 믿어지실까요? 저희집 보고 기운내세요. 보팅하고 팔로우하고 갈께요

Sort:  

정말 제가 3년동안 뭔가 한꺼번에 모든 안좋은 상황들이 닥치고 있었어요.
요즘 조용하다 싶었더니 그러네요.
지금의 상황하고 비교하면 저는 아주 그냥 약한거지만
뭐 또 없으면 없는 대로 살아지기도 하더라는..
저도 빨래 건조대 안내려와서 매번 발판을 사용하고 있어요.
모든 가전들이 12년이 넘어가고 있는터라 요즘은 아주 소중히 하고 있어요
혹시라도 아프다 할까봐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10.96
ETH 2649.3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