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파게티 파뤼

in #kr6 years ago

겨울방학이 끝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다시 봄방학이 시작되었어요. 매일매일 끼니 걱정인 엄마는 인터넷의 바다에서 헤엄치다 또하나 건졌어요. 이런걸 연구하는 사람 참 대단합니다👍

눈도 맛도 즐거울 짜파파뤼를 해주었습니다.

image

제목은 엄마아빠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막막 뜯어먹지못합니다. 하지만 배고픔은 그 마음을 막지못했어요 😱

image

image

형제가 어쩌면 이리도 다른지 동생은 얼굴부터 뜯어먹고 횽아는 머리카락부터 뜯어먹습니다. 맘이 찢어지네요. 제가 요즘 잘해주었는지 곰곰히 되짚어봅니다🤣
똑같은 짜파라면인데두 훨씬 더 맛있었다고 해요.

Sort:  

와 이걱 먹스팀 아트네요 ㅋㅋ

먹는데 마음이 아프겠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한 가지 궁금한게 있는데요!!

그 이모티콘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 ㅜㅜ

🤣 이거요 복사하긴 했는데 어디서 찾는 거죠??

갤럭시 8 쓰고 있구요. 참고로 저는 기계치입니다. 아이폰만 쓰다가.갤 처음 쓰는거라 잘 몰라요.
글을 작성하려할때 나타나는 키보드의 왼쪽아래 !1😊키버튼이 있어요. 그걸 누르면 한/영 키의 오른편 스페이스바의 왼쪽으로 😊키버튼이 나타납니다. 😊키버튼을 누르면 여러가지 얼굴부터 기호까지 다양한 이모티콘이 😀😁😂🤣😃😄😅😆😉😊😋😎😍😘왕창 나타납니다. . 설명이 되었나 모르겠어요.

짜장라면이 이렇게 하나의 예술 작품이 될 수도 있군요.ㅎ

제가 약간 응용만 한거구요. 요리연구가의 아이디어입니다~~

아 ^^ 이런 좋은 방법이 아이들이 평생기억에 남겠어요

인터넷에 도는 이쁜 요리들 캡쳐해두었다가 한번씩 만들어주면 별거아니어도 참 좋아라한답니다

흐억! 이걸 어뜨케 먹나욥?
표정이 살아있잖아요. 저는 못 먹어요..꿈에 나와서 내 얼굴 씹어먹었지 할까봐서요..ㅎㅎㅎ

ㅋㅋㅋㅋㅋ 머리끄땡이가 입으로 슈슈슉 했더랬죠. 잘먹었습니다 대신 엄마 죄송해요^^

아 너무 귀엽고 기발한데요?ㅎㅎㅎㅎㅎ

연구가의 솜씨에 숟가락한번 같이 얹어보았습니다 ㅋㅋ

흐아~ 정말 이렇게 요리해주면 아이들이 먹기 어려워(?)할 것 같네요. 엄마의 정성이 잘 전달되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엄마를 뜯어먹는데 즐거워하더라구요 ㅎㅎㅎ

너무 멋져요
어떻게 이런작품을
아이에게 잊지못할 짜파라멘 이네요 ^^

인터넷을 헤매이다보면 가끔 요래 이쁜 요리를 만난답니다. 그럼 꼭 캡쳐를 해두었다가 만들오주곤해요. 생각보다 훨씬더 좋아하지요

파마머리가 아주 인상적이네요
ㅋㅋㅋㅋㅋ
정말 멋진 작품이예요 ♡

짜파라면이라 생머리는 어렵습니다 ㅎㅎㅎㅎㅎ.

아~!!! 넘넘 귀엽네요. ㅋㅋㅋㅋ 아이가 엄청 좋아 했을거 같아요 .

신기해하면서 처음엔 덥석 먹지못했어요 ㅋㅋ 이런 요리 동심파괴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아니 짜파게티를 저렇게 하기도 하나요?? 저거 면 뿔기전에 얼굴 만들어 논거겠죠??^^ 전 개인적으로 전문전 짜장보다 짜파게티가 맛좋더라고요

라면이 끓는동은 계란지단을 먼저 붙여서 만들어놓았더랬습니다. 특히나 짜파라면은 불면 맛이 없어서요. 저두 중국집 짜장면보다 짜파라면 더 좋아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781.14
ETH 3119.00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