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해요 한번만 봐주세요 ㅜㅜ

in #kr7 years ago

image

추운 겨울 열려진 현관문으로 3마리가 나갔고 한마리는 찾았다고 합니다. 아직 아가인 2마리는 찾지 못했다고해요.
구로 3동에 살고 계신분들 갈색작은 치와와 눈여겨 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추운 날씨 견주님이 애타게 찾고 있어요.
혹시 근처에서 비슷한 아이라도 목격하신분들 계시면 사진속 번호로 연락 부탁드려요.

Sort:  

날씨가 장난 아닌데 어서 집으로 와야 할터인데 큰일이네요
http://pawinhand.kr/ 일단 여기에좀 올려보세요 혹시 모르니
제발 안전하게 돌아오길 바랍니다

연락할수있는곳은 다 했다고 들었어요. 포인핸드에도 연락을 취했을꺼에요. 아빠강아진 구청에서 찾아왔다고 하더라구요. 추운밤 따스한 가정집에서라도 밤을 보내고 돌아오길 바래봅니다.

꼭 찾았으면 좋겠어요. .ㅜㅡㅜ

날씨가 너무 추워 걱정이에요..

The Chihuahua was named for the state in northwestern Mexico where they were discovered.

에고 어째요 날도 추운데 ㅠㅠ 꼭 찾았음 좋겠네요~

아빠강아지만 찾고 아가 둘은 아직이라네요. 같은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이라 잠을 잘수가 없어요 ㅜㅜ

꼭 찾으면 좋겠습니다.
뉴비이지만 리스팀 하고갑니다

근처에 사시는분 한번이라도 봐주시면 좋겠어요 ㅜㅜ

날씨도 추운데 어디로 갔을까요
너무 걱정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43.45
ETH 2624.02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