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빵 수세미를 뜨다😁

in #kr6 years ago

뜨개질 잘하는 지인에게 수세미 뜨는법을 배워서 겨울내내 뜨고 또뜨고 했답니다.
별모양도 뜨고 꽃모양도 떠보았지만 요 뱅글뱅글 롤리팝이 젤루 이쁜거같아요.

image

그레이랑 조합했더니 아주 그냥 고급짐이 말도 못하게 묻어나네요^^

image

한번 잡았다하믄 잡념이 들사이도 없이 계속 눈알만 데굴데굴 손꾸락만 왔다갔다 몇개씩 헤치우고요.
새벽에 잠안자고 뜨개질한다고 신랑한테 혼도 많이 났더랬지요. ㅋㅋ
금새금새 완성품이 나오니 너무 재밌더라구요.
겨우내 뜬게 저게 다가 아니에요. 지인들에게 저만큼 선물하고 다시 뜬게 저만큼이에요.

image

시중에 파는것보다 훨씬 풍성하고 도톰하게 만들어 거품도 뿜뿜 정말 좋아요.
제꺼 3개 남기고 몽땅 친정엄마께 보내드릴까해요. 엄마친구분들 엄청 좋아하시겠지요^^ 요래요래 선물하는 재미로 한철 열심히 작업하는거랍니다.
거친수세미실에 손은 아프지만 맘만은 뿌듯하네요~~

Sort:  

남자인 제가 수세미를 보고 좋아하네요...^^

제가 집에서 설거지 담당이라...

솜씨 부럽습니다..^^

빵빵하게 떴더니 소량의 세제로도 거품이 뿜뿜 좋아요^^

솜씨가 좋으시네요
수세미 로 쓰기가 아까워요^^

코바늘로 수세미달랑 하나 뜰줄아는 실력이에요 ㅎㅎ 새로이 다가오는 겨울엔 또 잊어버려 뜰수없을지도 모르겠어요^^

제 아내도 이거 엄청 많이 만들었었는데.. ㅎㅎ
고급지게 잘 만드셨네요!! +_+

한번 빠지면 쉽게 헤어날수 없어요. 실이 떨어지는 그날이 내려놓는날입니다^^

와 수세미 너무 이쁘고 괜찮네요

자취할 때 1~2주에 1개 씩 갈아 치웠던 기억이 나네요.

수세미도 거품이 잘 나야 설거지하는 맛이 있습니다 ㅋㅋㅋ

그렇게 자주 소모를 하셨다구요? 요리를 정말로 열심히 하신모양이에요^^ 부럽습니다. 전 3개로 1년도 쓸수 있을꺼같아요

너무나 예쁜 수세미네용^^
와~대단하시네요!!!
친정 어머님이 정말 좋아하시겠어요ㅎㅎ

엌 이거 지금 제가 집에서 쓰는거랑 비슷한 재질같아요!
신기하네요 ㅎㅎㅎ 엄청많이 뜨셨어요 ㅋㅋㅋㅋ 뭔가 무지 기분좋게 생겼습니다 ㅎㅎㅎ

https://steemit.com/kr-event/@omanaa/3-1
여러분!! 3•1절 대박 특집 이벤트!! 하시모토 토오루 전 오사카 시장에게 편지를 보냅니다!! 아이디어 있으신 분들 댓글참여 부탁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