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와 한반도의 거리는?

in #kr6 years ago

남북정상회담이 한반도의 새로운 길을 열기를 내귀에 핀란드가 기원합니다!

남북정상회담성공기원 이미지.jpg

내 귀에 핀란드 만나러 가는 길,
🎧팟빵: http://www.podbbang.com/ch/16189

Sort:  

그게 러시아 인가요.

앗 ㅋㅋ 그게 초점이 되면 안되는데 제가 카피를 잘못 썼나봅니다. 엄청 큰 나라가 하나 사이에 끼어있긴 하지만 한 나라 건너에 있다는 사실이 신기하죠!

빼째르갔을때 버스타고 핀란드 갔었는데 ㅎㅎ 학생때라 가난했는데 노상에서 도넛과 커피한잔이 만원이 넘어 너무 놀랬었는데 지금생각해보니 구경 많이 못한게 아쉽네요

허헛 핀란드 커피는 보통 2유로면 먹을 수 있는데 어딜 가셨을까요 ㅠㅠ 언젠가 다시 오셔요~~

헐 러시아가.크긴 하군요
소련에서 러시아 로 분할되었는데도 저렇게.큰거에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통일이 되면 나라 하나 건너 유럽이라는걸 말하고 싶었는데... 러시아가 무지막지하게 크긴 하네요 ㅎㅎㅎ

ㅋㅋㅋ 논점이 흐려짐 ㅋㅋ 러시아가 크긴 크나 보네

초점이 핀란드에 맞춰져야 될텐데 ㅋㅋ

차라리 스타트업의 나라 핀란드라고 하시거나 ㅋㅋ

교육1위 핀란드? 이런게 더 부각 시키긴 좋지 않았을까요 ㅋㅋ

글에는 시의성이 필요한걸 모르시나요? 저는 정기적으로 핀란드 관련 포스팅을 하는 사람입니다. 저 이야기는 핀란드 사람들끼리 우스갯소리로 우리는 나라 하나 건너에 북한이 있다고 말하는걸 응용해서 만든거구요. 이 이야기의 핵심은 한반도가 하나가 된다면 제가 거주하는 핀란드와 보다 가까워진다는 이야기입니다. 전체적 맥락을 이해해보시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583.13
ETH 2342.8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