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는 눈이 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눈이올까요.jpg

한파가 계속되더니, 오늘은 급기야 눈이 내리네요.
자이언티의 <눈>을 들으며 써본 캘리입니다.
눈 오는 남산타워 모습이 또 운치는 좋네요^^
눈이 오고나면 날이 좀 풀려야할텐데 그쵸?

퇴근 시간이 얼마 안남았는데,
눈 길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

Sort:  

캘리 너무 이쁩니다!
우체국, 병원 가느라 밖에 나갔더니 함박눈이...
이제는 쌓이고 있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heejae님, 우산은 챙기셨는지 모르겠어요!
얼른 집에가셔서 따뜻한 차 한잔 하세용 !!

부산은 정말 눈보기가 힘들어요
배경이랑 캘리가 너무 이쁩니다

아 부산은 정말 그렇겠네요. 그래도 날씨는 좀 따뜻한가요? 요새 한파가 계속되다보니 따뜻한 남쪽이 그리워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664.80
ETH 2569.7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