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를 행복하게 만들어줄 버킷리스트

in #kr6 years ago

와 굉장히 고민하고 있는데 글 읽고 반갑고 놀라운 마음에 팔로우하고 가요.

우유니에 가서 별을 본다던가, 세계 3대 폭포를 보는 것 같이 내가 주체가 되지 않는 것들은 모두 배제했다.

맞아요. 소확행도 필요하지만 무언가 더 본질적인 무언가가 필요해요.
흔들리지 않는 자기가 확실한 그런 강한 사람이 되고 싶어요. 적극적인 버킷리스트 만들어봐야했어요 앞으로 글도 기대합니다.

Sort:  

고물님.....? 이라고 불러야 하나요? ㅎㅎ 왠지 닉네임을 막 부르기 이상하네요. 암튼 고물님:)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가 진짜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게되면 주변의 바람에 흔들리지 않고 긍정적으로 삶을 바라보게 되는 것 같아요. 우리 함께 버킷리스트 만들어서 같이 격파하면서 나를 알아가보아요. 파이팅! by 키만

ㅋㅋ편하게 고물이라고 막 불러주세요~ 종종 들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