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욧 소소 식단 모음집!

in #kr5 years ago

소소는 이제 먹소소에서 다욧소소로 거듭날꼬에요.. ㅠㅠ

이렇게 동지가 떠나가네요- 저는 거창한 목표없이 저녁 너무 많이 먹지 말기 정해진 시간 외에 먹지 않기 (간헐적 단식에 발을 걸친걸까요) 정도 하고있어요;; 하지만 어제 저녁 혼자 떡볶이를 국물까지 다 흡입했져... ㅋ

으어 그나저나 식단을 보니 닭가슴살 지옥이군요 사실 전 닭중에 가슴살을 제일 좋아해여 ㅋㅋ 건강하고 맛나보입니다 ! ㅋㅋ

Sort:  

떡볶이는 참을수없는 음식이니깐요!!! 이해합니다 완전!!!!!! ㅎㅎㅎㅎ
닭가슴살 좋아하신다니 ㅠㅠㅠ 좋으시겠땅... ㅠㅠㅠㅠ 저는 먹으면 살찌는부위만 좋아합니다... 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912.75
ETH 3070.69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