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르다는 것과 틀리다는 것 / 정상과 비정상이라는 것 그리고 직업에 관하여... - (Feat. 「 편의점 인간 - 무라타 사야카」)

in #kr6 years ago

편의점 인간이라고 해서 소설인가 싶었는데 직업정신이 투철한 자전적 이야기군요. 저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것 같습니다. 보다 더 다양성이 존중되는 사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사회적 동물이 되기 위해 오히려 인지적 능력을 잃어간다는 생각이 인상적입니다.

Sort:  

이 책은 일본의 권위높은 문학상인 아쿠타가와상 을 수상한 소설책 입니다.^^ 근데 실제 이 글을 쓴 작가도 저 상을 수상하러 오는 날 까지도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왔다고하네요ㅎㅎㅎ 내용이 가벼운 것 같은면서도 읽고나서는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책이었습니다. 작가가 실제 편의점알바였다는 사실도 참 대단하다 생각들었구요^^

악 ㅋㅋㅋ 주인공이였군요. ㅋㅋㅋ오해했어요
기회가 되면 꼭 한 번 읽어보고싶어요. ! jinvilution님이 소개해주시는 책들 빌려보고있습니다 ㅋㅋ

정말요~???ㅠㅠ 감격입니다...ㅎㅎㅎ 앞으로 최대한 많이 좋은책들 올려보도록할게요^^ 적어도 읽었을 때후회는 안하실거라 믿습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136.37
ETH 2755.3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