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관] 다시 금요일 또다시 주절주절ㅎㅎ

in #kr6 years ago

미션2.jpg


[Something Good - 자우림]

안녕하세요 미술관입니다~~

넋두리 주절주절 긴 글을 썼다가 지웁니다!!!

주절주절에 낚여서 들어오셨으면 애도요...

저 잘 살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제주도 좋은 펜션 가서 완전 힐링에 열라 맛난 것도 먹고 왔고요!
어제는 @girina79님이 다니시는 보육원에 가서 천사같은 아이들도 보고 왔구요!
오늘은 불금이니 돼지불낙에 알탕 끓여서 술도 한 잔 할거구요! ㅎㅎ

금방 또 [미스터션샤인]이나 음악글로 돌아올게요~~~ 푸하하하하하하

많이 웃으시구 정말 좋은 일이 생기는 주말 되시길~~

제대로 글의 시작은 이웃분들 댓글다는 거부터 하겠습니다. ^^

누가 물어본 사람.jpg

Sort:  

정답!!! ㅎㅎ

윽...보상 거절이라니 ㅠ.ㅠ
얼마만에 포스팅인데!! ㅋㅋㅋㅋㅋㅋ

뭐 글이라야 보상을 받죠.ㅋㅋㅋ
제대로 써서 받겠습니다.ㅎ

힐링하고 천사같은 아이들도 만나고..
돼지불낙에 알탕..

잘 보내고 계시네요 ^^

넹 ㅎㅎ 즐겁게 보내고는 있는 거 같은데 글이 안나와서..
오늘은 또 하나 써볼라구요 ^^

Congratulations @feyee95!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좋은 일 많았네요!ㅎ 글에 웃음이 묻어나요ㅋ
주말에도 기쁜일 많이 생기시길ㅎㅎ

kyunga님도 잘 지내시죠? ^^
담에 보육원도 한번 같이 가시죠!!!ㅎㅎ
즐거운 한 주 되세요~~

네, 보육원 봉사활동 다음에 기회되면 참여해보겠습니다!ㅎㅎ
날씨 추워요. 감기조심하세요~

네 담에 기회되시면 같이 가요^^
경아님두 감기 조심하셔요~~~

미스터선샤인 끝나서 아쉬워요 ㅎㅎㅎ

글게나 말입니다... 허전 허전 하네요..
티비를 틀어도 뭐 보고 싶은게 없고..ㅎㅎ

왜 보상 거절인가 했더니 ㅋ
김윤아 특유의 예쁜 목소리가 담긴 저 노래 저도 좋아해요. 그리고 미스터 션샤인에서 부른 눈물 아닌 날들도요.

헉 눈물 아닌 날들... 들으면 눈물이...
김윤아님도 정말 이제 목소리를 악기로 쓰셔서 어떤 노래를 부르셔도 좋네요 ^^

맞아요. 눈물 아닌 날들은 그 특유의 숨소리까지 멋지고 슬퍼요.

정말 잘~~지내고 계시는군요
제주도도 다녀오시고..
부럽습니다 +_+

오랜만에 간 제주도 정말 좋았습니다...
역시 제주도 is 뭔들이란 말이 딱이더군요 ^^

그렇죠..
제주도는 웬지 그냥 좋은것 같아요

잘 지내고 계시니 다행이네요 ㅎㅎㅎ
저도 2주전 쯤에 미스터 선샤인 정주행 완료했습니다 ㅎㅎㅎ

ㅋㅋㅋㅋ 재미지게 보셨소?ㅎㅎ
전 한 2주후에 다시 정주행을 해볼까 하고 있습니다.ㅎ

올만에 본 누가 물어본 사람 ㅋㅋㅋㅋ

엇,,,,, 계속 지켜보고 계시군요... 부릅.... 혹시 부계정으로 활동을....

에빵님!!!!!! 넘 오랜만이에요~~~~
이렇게 뵈니 넘 좋네요 ^^
잘 지내고 계시죠? ㅎㅎ 언젠가 다시 주옥같은 글 써주실 거라 믿습니다~~~
또 뵈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837.42
ETH 2539.78
USDT 1.00
SBD 2.65